홈페이지 >

화새벽우 계약을 하는데 이녕에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2020/2/27 13:00:00 30

이녕

스포츠 브랜드는 연예 스타를 사용하여 모델로 활동하는 것은 이미 별로 신선한 일이 아니었고, 십몇 년 전만 해도 이런 예는 줄곧 흔히 볼 수 없었다.하지만 스포츠 브랜드와 연예 스타들 사이에는 미묘한 관계가 있다.스포츠와 오락 자체 충돌 분야, 스포츠 브랜드가 연예 스타를 모델로 사용하면 위험과 예측성이 대변인 한 선수를 찾는 데 훨씬 크다.오락스타가 사는 업계 환경도 그만큼 위험이 커지고 있다.
이녕 브랜드는 차세대 실력파 창작인 화천우, 후자는 이녕스포츠 패션 모델이 됐다.이녕이 처음으로 오락스타를 계약한 것은 아니지만, 화천우의 인기와 지명도를 감안하는 것은 이번에도 큰 관심사다.사실 유심한 친구라면 화천우는 얼마 전'가수'무대에서 무대에 올라 발리닝운동화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번'관선'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아시다시피 이녕 브랜드는 여러 번 패션쇼를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실적이나 입소문을 모두 충분히 해냈는데, 왜 이 절목에서 화조우에게 손을 잡을까?화천우 씨는 이녕 브랜드를 위해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오늘 우리는 모두와 이 화제를 이야기할 것이다.
소비자 에게 ‘ 리닝운동 패션 ’ 의 제품 선적 을 더욱 빨리 파악하도록 하다
사실 ‘리닝운동 패션’의 제품선이 창립된 이후 이녕 메인 라인과 차별을 모색할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패션’이라는 두 글자?이녕의 조류 지선?혹은 패션주 전용?사실 이녕 브랜드의 순수한 스포츠 노선에 비해 ‘이녕 운동 패션’ 라인이 더 많은 것은 중국 오리지널 운동 조류의 개념에 초점을 모으고 있다. 화천우의 ‘창의력’과 ‘젊은 감각’의 신분 태그, 확실히 ‘이녕 운동할 때 상’ 제품선과 전달하고 싶은 이념이 일치한다.이 때문에 화천우 계약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정확한 위치를 빨리 잡을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상을 심화시켜 브랜드 차원에서 ‘리닝운동 패션’ 제품의 라인이 한층 더 올라갔다.
더 많은 소비력 을 끌어당기는 ‘ 천희세대 ’ 주의
쾌락남성전국 챔피언부터 90년대 새둥지에서 첫 번째로 노래를 부르며 싱글 전망 디지털 싱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화천우가 끌어들인 천희세대 소비군, 신세대'밥권 문화'의 추진 아래 아이돌 관련 제품 및 주변의 소비력에 대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갖고 있다. 그 다음으로 권위 조사기관에 따르면 중국 천희세대 소비자들이 10년 만에 세계 소비 형식을 주도하고, 천희일세대 자체 소비 업그레이드 를 추구하고 있다.전위, 신조, 신선함을 추구하는 소비의식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의식은 ‘이닝운동 패션’의 제품의 위치와 맞물려 있다.이에 따라 화천우가 끌리는 팬들은'리닝운동 패션'제품의 소비자 화상과 높은 중합도를 갖고 있다.이녕 브랜드가 워천우를 모델로 찾는 것도 큰 요인이다.
 '리닝운동 패션'의 다음 포석을 미리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편의 화제로 돌아와 시대의 변화, 스포츠 브랜드와 연예 스타 사이의 관계도 일정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 현재 스포츠 브랜드와 연예 스타 사이에는 사실 ‘상부상성’의 상호 관계를 갖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는 스타의 움직임이 급히 이끌어 가고 있다.‘파권’은 더 많은 천희세대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었다. 연예 스타들도 트렌드 문화를 빌리며 더욱 다원화된 위치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현재 운동화 업계 피라미드 정상을 바라보는'벨트 1형'은 일색 스타의 배경으로, 이런 시대적 배경 아래'이녕 운동 패션'의 다음 포석은 오락스타의 영향력을 결합시켜 제품 또는 시리즈를 조성할 수 있다.또 이번 워싱우 계약은'이닝운동 패션'이 이 방향으로 다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사실 2020년 개년 이 특수한 시기에 어떤 개체와 브랜드가 모두 하나의 중대한 시련을 겪고 있는 것은 바로 대조로 퇴진하고 진정한 실력이 있는 개체만이 이 일파의 시련을 견디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흥미로운 것은 2020년도 이녕 브랜드의 30주년이다. 이 특수한 ‘삼십세세립’에 이어 이 가요계 ‘이류’를 손잡고 꾸준히 자신의 운동 패션 판도를 넓혀간다. 이녕의 미래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출처: KIKS 저자: wilson

  • 관련 읽기

Forever 21 H&M 원고관이 최고경영자로 임명되다

뉴스 택배
|
2020/2/27 10:30:00
192

주성건: 역세하미방의 응변과 창신에 '소매 파트너' 제법 시행

뉴스 택배
|
2020/2/27 10:22:00
4

한국 동대문 Apm, 중복 의류 판매상 모두 그램

뉴스 택배
|
2020/2/26 14:31:00
4

관세 우대 계획은 조립하여 유럽연합의 주요 상품이 되었다

뉴스 택배
|
2020/2/26 13:49:00
2

'국민 여장'의 형가흥을 집중하여 라하벨 신총재를 초빙해야 한다.

뉴스 택배
|
2020/2/26 10:47:00
0
다음 문장을 읽다

환결 주식 2019년 순이익 9.34% 증가

2019년 12월 31일까지 환결주식이 영업 총소득 25.85억 원으로 전년 대비 9.7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