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전 적극 탐색 단상 새로운 모드

2020/2/17 12:49:00 0

안달

2월 17일 안담그룹 공식 위신은 전국방역의 정세에 안담그룹의 업무 및 관련 관리 업무가 중단되지 않았다.

고효율의 선상 디지털화 플랫폼을 통해 그룹의 대부분 관리 시스템이 작동된 지 오래다. 전역은 여전히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있다.이사회 및 고관제사령관의'안난그룹 방역 응급지휘부'가 역정 발전에 밀접한 관심을 기울이고 업무의 중심을 선상에 돌리며, 부공 복산을 위해 전방위적인 준비와'과학방역 관리'양손으로 잡았다.지금까지 안타인 그룹 전체 직원들은 전염병이 없었다.

안타인그룹 이사국 회장 겸 CEO 정세충은 지난 2월 14일 전체 직원에 대한 편지에서 어려움이 당분간 어렵다는 점을 강조했다.어떤 어려움 앞에서도 가치관을 굳게 지켜야 한다.직원들에 대한 책임, 사회에 대한 책임, 소비자에 대한 책임.2020년은 힘든 한 해입니다.기업정신으로 이기고 의지와 의지로 이기고, 사고를 되풀이하고 이겨야 한다.우리의 많은 전략적 이념, 일을 하는 방법과 상하류 생태환경은 이번 전쟁에서 반드시 진화될 것이다.확실성이 없는 상황에 직면하여 고품질 성장의 기회를 확고하게 찾아 혁신을 통해 조직, 비즈니스 패턴의'변혁'을 만들어야 한다.우리는 집단 중장기적인 발전 전략이 흔들리지 않고 2025년 쌍천억의 목표가 흔들리지 않는 것을 확고하게 실현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에 대해 자신감이 넘친다.

전염병 기간에 안보그룹은 직원 3만 명, 중개업자 및 판매상 참여 단상 새로운 모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원 소매 프로젝트를 시작한 지 며칠 만에 3만명이 넘는 직원과 중개업자 동반자가 참여하며 브랜드의 판매팀과 브랜드 지원 팀과 모든 관리층과 공유팀은'참전'을 벌였다.동시에 브랜드 대변인, 계약선수가 운동 단동영상을 녹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소비자들이 집에서 운동하고, 소비자와 광범위하게 소통하는 것을 격려하고 있다.

안보그룹 뒷데이터는 1월 말부터 2월 16일까지 그룹 전자상공인수 상담이 45만명을 넘어 지난해 동기 수준을 넘어섰다.안보그룹 전산관계자는 1월 그룹 전자상거래가 목표를 초과 달성하고 2월 판매도 예상할 것으로 보인다.

안디그룹의 이사, 전문 스포츠 브랜드 그룹 CEO 오영화 집행은 현재 선 아래 소매업에 대한 영향은 일시적이며, 새로운 선상 마케팅 모델을 적극 개척하고 목표가 뚜렷하고, 전원이 추진되어 위기에서 새로운 길을 내도록 촉진하고 있다.우리는 전염이 지나면 소비자들이 건강과 운동에 대한 추구가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소비 수요가 과거보다 더 강해진다.우리는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과 미래 시장 잠재력에 대해 자신감이 넘친다.

앤디그룹 부총재, 패션 스포츠 브랜드 CEO 야오웨이웅은 "확신과 보성장을 제외하고는 이번 전원이 더 중요한 목표를 동원해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접촉해 소비자들의 점성을 파악하고 결국'유량'을'유량'으로 돌린다"고 말했다.FILA 는 여러 브랜드의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신상품 및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네티즌, 특히 젊은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현재 온라인 소비의 형세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2월 14일까지 안보그룹의 중국 대륙 브랜드 합계가 40% 에 가까운 매장이 영업을 회복해 역정 발전 및 각지의 정책에 따라 나머지 매장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연상망 작가: 로수령

  • 관련 읽기

중지성성 항역정 메르야 유애 담당

즉시 뉴스
|
2020/2/17 12:49:00
0

귀인조: 곤경에 시달리기 어렵다

즉시 뉴스
|
2020/2/17 12:49:00
0

역세 는 여전히 심각하다!4개 회사 집결성 감염, 모두 격리!복공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즉시 뉴스
|
2020/2/15 9:59:00
49

강남 옷의 100% 반품'자구제'조롱박에서 파는 어떤 약이요?

즉시 뉴스
|
2020/2/14 12:31:00
124

과거 레저 복식 수도꼭지'운락'주가가 9할을 초과하였다.

즉시 뉴스
|
2020/2/14 12:31: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중지성성 항역정 메르야 유애 담당

바이러스가 무정하고, 세상에는 사랑이 있다.신관 폐렴 사태가 발생한 이래 전국적으로 일심일심으로 항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