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해외 매출액 초본토 중심은 여전히 아시아
"유니폼 구매 신경 쓰세요?" 2004년 20대 차림으로 입사한 일본 청년이 거리에서 방송국 인터뷰를 할 때 묻는 질문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 이 청년은 "팬티, 양말 같은 물건이라면, 나는 좋은 옷고를 입을 필요가 없다"고 답했다.
겉옷을 입으면 그는 절대 고려하지 않는다.
그때는 저렴하고 촌스럽고 패셔니스타와'아무거나 입는 것이 좋다'는 인상을 받고 있다.
그러나 15년 이후 모든 것이 철저하게 바뀌고 세계시장에서, 특히 중국 시장이 급속한 발전을 거두었다.
저의고모회사 신판그룹이 기록을 발표한 2019재년 중반의 실적을 발표한 뒤 투자자는 일본의 빠른 패셔니스타가 한때 저조한 옷을 완전히 잊었다.
해외 시장 성주력
최근 신판그룹 (유니폼모사)이 2월28일까지 2019재년 상반기 실적 보고를 발표했다.
보고서 발표된 데이터는 상반기 종합수익, 경영 과잉, 소득세 전 과잉, 모사 보유자는 역대 최고치를 기록해야 한다.
보고에 따르면 신 매출은 2019년 상반기 종합 매출이 동기 대비 6.8% 에서 1.27조엔 (약 763억 위안) 으로 모금리는 47.9%,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4% 에서 1729억 엔과 순이익은 2자릿수에 가깝다. 9.5% 에서 1140억엔화 (약 68억위안) 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매장 해외 판매 수입이 본토를 넘어섰다.
보고서 기간 중 단의고 국제업무록은 14.3% 의 증가폭으로 50074.56억엔 58000억06억엔으로 증가한 그룹의 수입이 증가하는 주요 동력이다. 영업이익이 9.6%, 807.63억엔 884억86억엔, 15.3% 의 영업이익률이 사상 처음으로 일본 적의고보다 높았다.
일본 유니폼은 상반기 영업이익률이 13.8%로 전년 동기대비 420개 하락했다. 영업이익은 23.7%에서 671.41억엔, 2018재년 동기 887억29억엔으로 급락했다.
신판그룹은 또 장의고 2019재년 연간 실적 목표를 낮췄다.
중화시장은 상반기 두 자릿수 수입이 증가하였으며, 그중 중국 내 시장 수입과 이윤이 모두 20% 의 증가를 기록하였으며, 동아의 두 번째 국제 시장 수입과 이윤이 함께 증가했다.
유니폼 창고가 최근 발전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과 대양주 시장은 같은 가게에서 급상승하는 자극 아래 수입과 이윤 고속성장, 미국 유니폼은 상반기 역사적 적자 흑자, 유럽 유니폼은 평온하다.
첫 시즌 실적이든 발표한 중반 실적에도 불구하고 신매매그룹이 불안정한 일본 시장 흑익 능력은 이미 회사의 최종적으로 드러난 관건이 아니다. 2018년 3분기 국제업무이익이 처음으로 본토를 넘어 중국은 현재 아시아의 최대 의류 소매상으로 떠올랐다.
장의고 창시자 겸 CEO 유정이 중반 실적회에서 중국 매출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회사는 2021년 중국 내지 1000칸짜리 매장의 기정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올해 3월말까지 유니폼은 중국에서 76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본토가 운영하는 825개와 비교하면 거의 차이가 없다. 해외 다른 시장의 매장수는 1311개다.
한편, 유니폼은 또 한중 이외의 아시아와 대양주 지역에서 개점을 늘려 2022년 전 이 지역의 점포 수를 2017년 2.5배로 늘려 400개에 이른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의 발전을 겪어 보니 오늘의 좋은 옷고비는 이미 예전과 같지 않다.
글로벌 여러 나라로 가게 문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유정의 개인 재산도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컴백했다.
올해 류정씨는 249억 달러의 몸집에서 연은손정의를 물리치고 일본의 갑부에 올랐다.
또 지난 1년 동안 유정 부유는 56억 달러를 기록했다.
중점은 여전히 아시아에 있다
현재 세계 3위 의상 소매상으로서, 유니폼 점포의 목표는 자라와 H &M 을 넘어 세계 챔피언이 됐다.
류정은 아시아 1위의 자유 브랜드 의상 전문점으로 그의 회사를 세계에서 가장 큰 의류 소매상으로 만들기를 바란다.
유정이 기초 모델과 새로운 과학기술을 만드는 것에 대한 중요시점 덕분으로 아시아 시장을 공격하고 있다.
류정 씨는 "현재 아시아는 업무 성장의 엔진"이라고 말했다. 아시아에는 수백만 개의 소비자들이 중산계급에 들어서고 있다.
올해 유니폼은 인도에서 첫 지점을 개설해 베트남 및 기타 국가로 확대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경제학자'의 글은 중국이 아시아의 견고한 입족점이며 중국 문점의 총 2분의 1을 차지했다고 지적했다.
특히 2018년 중국의 수익은 약 70%의 국제 총수익을 차지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매우 놀라며, 중국에서 발을 멈추는 것은 쉽지 않다. 적어도 의류 업계에서 중국 소비자들은 모두 브랜드를 숭상하는 추세다.
하지만 브랜드에 매혹된 사람들이라도 조화를 위해 가끔 심플한 코디가 필요하다.
중국 소비자들이 품질을 추구하고 있는 빠른 패션 브랜드가 품질 문제로 치러질 때, 옷고의 성가가 가장 큰 우세였다.
특히 일부 유니클로즈의 특수 원단은 히트테치 보온복 계열과 가벼운 패딩이다.
이 외에도 분석사는 일본에서 교육을 받은 중국 관리층이 업무에 능숙하고 양국의 상업문화를 정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국 시장에서 유니클로즈업이 성공했지만, 아시아의 다른 국가의 시장이 더 어렵다고 생각하며, 일부 국가의 따뜻한 기후는 겨울철 제품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패션 소매 분석사, 책에 우아한 옷고와 자라의 제르릉호 (Takahiro Saito)는 유니클로로 제품 전환 방안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류정은 반세계화 물결이 프리미엄 매장 아시아 확장 계획에 직면한 최대 위험, 상품과 인원의 자유유동은 제한을 받아 공급사슬과 노동력을 방해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장의고를 이끌고 필요한 변혁을 펼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신발과 치마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는 점도 담고 있다.
'경제학자'는 현재 구미의 실적이 그리 밝지 않다고 밝혔다.
제우르릉호는 대부분 현지의 기존 모델인 기업의 모델로 인해 원래의 옥돌 (GAP) 을 짓는 이유다.
그러나 유니폼은 여전히 미국 동서부 연해대도시에서 출로를 찾지 않고 자신의 브랜드 이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테니스 선수 로저 페드르 (Roger Federer) 등 모델인, 지엘 샌드 (지엘 샌드) 등 디자이너들의 협력은 이미 초보됐다.
‘ 글로벌 제1의류 소매 제조업체 ’ 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판그룹은 실체 문점 네트워크를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플래그숍과 대형 매장을 통해 글로벌 주요 브랜드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상반재년 우량창고는 미국의 비틀림없는 집단의 글로벌 공격화에 강심제를 주입했다.
옷고비는 무엇으로 이기는가
재부 잡지조사는 미국 중소기업의 평균 수명이 7년도 채 채 되지 않았고 대기업의 평균 수명은 40년도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984년부터 설립됐고, 35년 동안 걸으면서 이런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경제학인 ’의 글은 이런 기사다. 유니폼 창시자 겸 CEO 유정 (CEO 류정)이 어떤 옷고가 있는지 묻고 있을 때, 그는 서가에서 영국 패션소매 거장 Next 가 1987년 발표한 가을 겨울 패션 디렉토리를 뽑았다.
그는 목록에 있는 모든 옷이 고전이라 지금도 유행하지 않다고 말했다.
스페인 INDITEX (부하 Zara 브랜드)와 스위스의 H &M 의 두 패션 소매 거두가 무작정 트렌드를 따라오는 가운데, 유니폼은 시종일관 시간을 뛰어넘는 기본 아이템이다.
지난 2005년에 적의고도 판매 위기를 겪었다.
유정 승세는 브랜드의 위치를 조정하고 일반 패션 브랜드 강화 속도를 높이고 트렌디한 방향으로 달리고 있으며, 옷고는 의상 기능성을 더욱 중시하고'사람마다 필요한 의상'을 판매한다는 취지로 기본적, 중실용, 개성화의 발전로를 걷고 있다.
중실용적인 가격은 유니크한 옷고보다 빠른 패션 테두리에 있는 또 다른 간판이다.
이 방면의 성공은 의류 회사 외에도 의류 회사이기 때문에, 의류 생산기술을 향상시키는 과학 기술 회사이기 때문이다.
유니폼의 원단은 항상 풍부하고 독창적인 소재로 헤트치의 발열 계열과 에이임의 땀 흡수 속줄기가 많습니다.
실신도와 성가비를 겸비하는 한편, 유니버럴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것을 잊지 않았다.
업계 인사들은 지난 5년 전'빠른 패션 교과서'가 자아라인지 현재 이 명칭이 프리미엄 드레스로 옮겨진 것 같다고 지적했다.
첨단 기술의 새로운 소매를 전공하는 동시에, 유니폼은 일련의 언어권을 잡은 인물을 통해 조류 시장을 가속화시켰다.
매년 다른 디자이너와 연상되는 시리즈는 에메스 (Herm Marm) 전임 디자인 디자이너 스토퍼 리멜 (Christophe Lemaire) 와 연명하며 현재의 유닛 Unqlo U 계열에 나의위 (Loewe) 의 아이디어 디자이너 제이앤더슨 (J.W Anderson) 의 합작 시리즈는 매번 줄을 서서 구매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소비자가 작은 돈을 쓰면 유명 디자이너 디자인 제품의 심리를 살 수 있다.
이런 전략은 BOF 패션 비즈니스 비즈니스 사이트 한 편의 글에 의해 해독되었다.
이 같은 마케팅 수단은'우질적이고 평범하다'(Premium Mediocre), 이 단어는 최초로 상업작가, 문문카트리스 라오 (Venkatesh Rao)가 제안했다.
‘ 품질이 평범하다 ’는 간단한 방식을 통해 사치품의 광환을 빵가루처럼 조금씩 뿌려 일반 상품에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일반 상품으로 소비한 것은 사치품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이 마케팅 기술은 패션계에서 신선하지 않지만, 현재의 보급도가 놀랍다.
반면'우질고 평범하다'가 이처럼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 사람들이 소비 체험을 좋아하고, 그 다음은 사교 매체 시대의 패션 민주화, 많은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자신의 디자인을 누리길 바라는 등 세 번째로'자기를 잘 대하기'라는 이념이 점점 더 많아지고, 어떤 물건을 사기 위해 장기간 저축을 하는 방식이 지나고 있다.
신 판매 그룹은 2월 28일까지 2019재년 상반기 실적 보고를 발표했다.
보고서 발표된 데이터는 상반기 종합수익, 경영 과잉, 소득세 전 과잉, 모사 보유자는 역대 최고치를 기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유니폼은 2020년 전 전 전 세계 2000개의 매장이 이런 원단을 기용하겠다고 발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천연 잠사 섬유 응용 새로운 방향: 야생 참잠사 / 탄소 섬유 혼합 재료
- 정책 법규 | 권위 발표!공신부 는 436 종 업계 표준 을 비준하여, 여러 환경 보호 표준 에 관련되어 있다
- 정책 법규 | 미국 측은 정식으로 가세 세세의 세칙을 발표하여 9월부터 3000억 달러의 상품에 대해 15% 관세를 징수할 계획이다
- 매일 첫머리 | 집집적 세사 질적 요인 을 높이다
- 매일 첫머리 | 방직 시장 ‘난상 ’: 누가 ‘바람맞이 춤 ’, 누가 또 ‘고양이 겨울 ’에서 추위를 견디는가?
- 회사 뉴스 | 만화화학: 9월 MDI 가격 인상!영원 수매 복건 카네르 51% 지권!
- 회사 뉴스 | 지소 패션 상반기 영업 전년 동기 대비 14.42% 증가
- 회사 뉴스 | 해장 의 가주 브랜드 의 성장 속도 가 현저히 나타나 상반기 에는 107 억 21 억 위안 을 영수했다
- 회사 뉴스 | 라하벨 상반기 적자 는 약 5억 위안 에 가깝다
- 어떻게 당대 중국 여성 소비자와 대화합니까?Chlo, CEO 이렇게.
- 여름에 무슨 색 옷을 입어서 하얗게 보이나요?
- 염료 인상 제안서를 배제하면 유용합니까?새로운 염색비 염료 가격이 올랐다
- 공급 압력이 잠시 늦어지는데, 에틸알콜 시장은 최근 따뜻해질 수 있습니까?
- 스포츠 브랜드: 본토스포츠 브랜드 중 유일하게 낙대자 361 ° 안 되겠어요?
- 옷차림: O 형 다리는 무슨 바지를 입어야 좋을까?
- 재고품이 멀리 동행하고, 바다의 집에서 노는 것은 의복이나 자본이다.
- 유니폼 유니버설 이벤트!UT 가 2018을 멀리 뛰어넘었어요.
- 속도만 맞추면 H &M 과 자ara가 동행할 수 없을 것 같아요.
- 해장 의 주주 총회 현장 이 분쟁 을 일으켜 소주주 가 우조 태평 을 야유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