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방기업의 신생기: 하북 녕방다원발력반포 방직

2018/4/7 19:00:00 137

노방직하북 녕방방직

중국 방직보 사가 주관하는 중국

업종

신문위원회 방직 의류 연구회가 창설된 이래 18년 동안, 회원 기업은 모두 각 분야의 분야의 소유자, 중국 방적신문 기자들이 방문하는 방식으로 이들 기업의 핵심 경쟁력 향상과 전형 업그레이드의 발전 상황을 주목해 업계 내 기업의 경험을 나누고 있다.

하북 녕방그룹의 유한책임회사는 5년 전 시치회사 창립 40주년을 가까이서 알고 있다.

5년 만에 방직 전 산업사슬과 관련해 주업, 금융, 부동산 산업을 발전시키는 노방직 집단, 차근차근 생산현장으로 왕성한 직원들의 의기투합하여 평상시의 공장구에 적지 않은 힘을 더했다.

녕방자는 "우리가 큰 변화가 없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업계의 기복이 지연된 5년을 겪고 있었지만, 여전히 우뚝 솟은 전행 자체는 이미'변화'의 기적, 하물며 지난 1년 중 그룹은 연간 누적 판매 수입이 15.15억원, 이세 1.68억원으로 각각 12.52%, 각각 세금 9399999만원, 동기 대비 118%, 주요 경제 지표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러한 성적은 ‘ 인품 강연 ’ 에 이로운 기업 정신, 5년 동안 그룹이 바뀐 것은 발전 사고로 변하지 않는 것이 그 질박한 초심이다.

지능 제조

과학 기술 혁신적 인 투입 은 가치가 있다

하북, 종업원 총수는 5000명에 달하며 다른 동종 기업보다, 녕방직 그룹은 방직 개발의 지연과 용직 원가에 비해 우세하지 않다.

사업이 업종의 업종의 업종의 업종을 업그레이드하는 중요한 시기에 기술장비 투입력이 더욱 중요하다.

"2017년 그룹 투자는 1500만원을 투자해 포장 탈락 탈락 탈락, 탈락 생산력 개조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새로운 생산능의 전체적인 이사를 실현했다"고 말했다.

서건린 그룹 사장은'중국 방직보 '기자들을 위해 기업이 스마트 제조 방면에서 노력하는 노력을 했다.

스마트 공장으로 업무능력을 추진하기 위해 그룹은 날염 절감 업그레이드 항목인 기류 염색 프로젝트 1기 공사를 시작하였다.

폴리 프린팅 라인에 독일 문 후지즈의 정형기, 문 후지즈 예축기, 이탈리아 연모기 3대 수입 설비를 도입했다.

날염 작업장을 참관할 때, 작업장 관계자는 "제품에서 우리는 점차 방향을 바꾸었다.

중박직물

새로운 설비의 도입은 에너지 절감, 원가를 낮춰 생산능률을 높여 기업의 지능화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까지 촉진했다.

이 외에도 기업은 400만 위안을 투자하고, 열발전소 탈락 2대 35톤의 연탄보일러, 새로 35톤의 가스보일러 프로젝트를 출시했으며 산하 하북분발 제복 유한공사를 위해 자동 충모기, 자동으로 생산 라인 등 설비를 도입해 새로운 설비, 신기술 조천기업으로 전형 업그레이드했다.

서건림에 따르면 신형 공업화의 요구에 따라 새로운 설비, 새로운 기술로 전통산업을 개조하고, 한편으로는 신흥산업을 대대적으로 양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올해 영방직 방제공장은 200만 원을 투자하고, 14대의 환기 전자동 관리기관을 모두 배치해 60대 세사기 2조 스마트 탈사기와 꼬리사 자동처리기를 배치한다.

오토바이, 오토바이, 오토바이 자동 충모기, 두 가지 설비의 총 테이블 수가 35대에 이른다.

날염지사는 계속 낙후된 생산에너지를 탈락시키면서 고속 고효효효효효효효절약정형기 및 조제 자동화재료 배송시스템, 끓여 표수액 자동 보액시스템, 담알카리 회수 자동 액체 등을 도입한다.

뛰어난 인재

방직 인재 가 기업 의 미래 를 보장 하다

"지금 사람을 붙잡으려는 것은 쉽지 않다."

회사 인재 양성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서건림은 꽤 감회가 있다.

신구동능이 바뀌는 과정에서 방직업은 인재 대열의 건설에 새로운 요구를 제기했다.

회사도 직장인들의 자율적 창의력을 강화하고 인재 측면에서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여 기계를 대신할 수 없는 방직인재 대열에 힘쓰고 있다.

기업은 인재 성장과 재능을 발휘하는 모든 장애를 없애고 있다.

우리는 고교를 상대로, 대인 기업을 상대로, 인재가 주동적으로 나가도록 격려하고, 더 많은 업계의 고수들과 토론하여 자주창의력을 높이고 있다.

서건림은 이렇다.

이에 근거하여 2017년 기업 기술 혁신은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고, 연간 직원 창출 성과는 99건으로 직접이나 간접경제 효율은 300여만원에 달한다.

창의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한 발자국은 인재, 안정 직공 팀을 잡아야 한다.

이에 대해 근로자 복지 인상은 기업의 가장 직접적인 방식으로 작용했다.

2017년 그룹 직원들의 수입이 안정적으로 올라가 10% 이상 증가했다.

"2018년에는 직원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실사를 치르며 직장인들이 기업의 발전성과 를 향할 것이다."

서건림은 직원들의 임금 수입을 계속 인상하는 전제에 더 많은 조치를 취해 직원들에게 편리하게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업 병행

동녘 이 밝지 않 으면 서방 의 밝 보 전체적 안정 이다

회장

소서광


이번 방문 에서 중국 방직보 기자 가 다시 회사 회장 을 만났다

소서광

‘ 84세 고령은 여전히 정정하다. 방직 사업에 뛰어드는 노방직 직자 한 명이 존경할 수밖에 없는 베짱 선배였다.

기업이 기계를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방직공장의 용업이 줄어들면서 실업은 없다.

소서광 심계 기업의 발전은 시시시각각 녕방인 한 사람을 낙오시키지 못하게 하고, 직장에서 감축된 직원들은 모두 술집, 금융, 호텔, 부동산 등 지사 일자리로 분류되어 있다.

녕방직 자회사


소서광 지도

여성복

브랜드'영음 '

다원화 발전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진흙 주업, 부동산 기업이 집단의 이익이 되는 새로운 포인트가 되었다.

5년 동안 진흙탕 주업이 끊임없이 신상품을 개발하여 하북에 입소문을 가진 백주 브랜드가 되었다.

부동산은 더욱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어 집질이 우수한 가격으로 현지에서 "평소에 살 수 있는 집이 자랑스럽다"며 기자가 취재한 지 며칠 전만 해도 그룹이 건설된 동네는 하북성 물업관리 부서에 "성에서 많이 볼 수 없는 좋은 동네"이라고 평가했다.

장쑤 성

그나마 지난해 현지 용공 안정, 그룹 방직 일체화의 우위를 빌려'영음 '여성 브랜드를 출시했다.

영음 브랜드는 양면을 밀고 코트, 패딩, 캐시미어 코트 등 제품의 품질과 대담한 디자인으로 브랜드가 내놓은 첫해부터 비례한 업적을 거뒀다.

영음전시장을 참관할 때, 영음지사 사장 두우결은 패딩을 들고 기자에게 자세히 참관하도록 했다. 제품은 모두 90%의 백오리털 을 채우고 디자인이 깔끔한 패딩 표면에 진공작털이 박혀 있었다. 이런 디자인은 순식간에 소박한 성의에 밝은 빛과 독특한 가치를 더했다.

“ 품행은 비록 비싸더라도 물건을 뺄 수 없을 것이며, 포제는 비록 번다하더라도 인공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다.

소서광의 인솔 하에 녕방직분야나 다원산업에서나 장심을 꾸준히 고수하며 양심으로 시장을 한다.

방직에 대한 심정으로 다업이 병행하는 영방직은 이 판을 끊임없이 신생시킨다.

  • 관련 읽기

FASHION 12444 따뜻한 패딩 시즌, 멋쟁이 유행

지방상인
|
2018/1/3 16:18:00
627

해서 가 '복장 + 융합 발전 보조 를 올리고 있다

지방상인
|
2017/11/21 14:17:00
77

과거 전망 미래 2017년 호문진 경제 사회 발전 개요

지방상인
|
2017/11/16 17:34:00
316

달리 총재 임평: 중국 실크 가 세계 로 나아가 한 점 도 늦출 수 없다

지방상인
|
2017/11/16 15:21:00
113

‘ 천과 백마 ’ 가 폐시 되기 전에 철저히 역사 무대에 작별할 것이다

지방상인
|
2017/11/13 16:37: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요문은 한눈에 들어왔다.

앞서 지방 신고와 전문가 팀 심사를 거쳐 비즈니스부는 4차인 255개국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 기지를 인정했다.이번에 인정한 국가 대외 무역 전환형 업그레이드 기지는 기계 제품, 경공업 제품, 방직 의류, 신형 재료, 전문 화학 등 분야에 걸쳐 있다.그중 58개는 방직 의류 기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