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기업은 어떻게 마케팅 관리를 잘 할 것인가
의 의상 업체가 제품 개발에 대해 확실히 심상치 않게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계절이 바뀌면 다음 시즌 제품의 개발은 기업의 핵심 작업이 된다.
의논할 여지가 없는 것은 많은 의류 기업들이 마케팅 및 그 방식에 대해 매우 중요하지 않다는 점이다.
바로 < p >
‘다소비품업계의 ‘htttp: ‘htttp://www www www.sjjffffemmcom /news /news /index _uuc.a a a a a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기호
바로 < p >
'p'은 의상업계가 유행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의상의 영혼은 디자이너'다.
겉으로 보면 이 말은 철리가 넘치지만 중국 시장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해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제품의 영혼은 시장일 수밖에 없으므로 소비자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영혼 ’이 극유시장이라고 말하자, 이 옷 업계는 최근 몇 해 동안 ‘ 대형 카드 디자이너 ’ 를 찾는 바람이 분다.
일부 기업들은 ‘ 대형 디자이너 ’ 를 보유하고 있지만 ‘ 대패 ’ 는 우리 기업의 제품의 특성과 수요에 적합하지 않느냐를 상관하지 않는다.
큰 카드를 얻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중금을 초빙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디자이너는 기업과 업계의 위치가 1리터로 올라가고 있다.
그러나 우습게 하는 것은 업계 내 생산판매가 상위권에 위치한 대기업은 뜻밖에도 ‘ 대형 디자이너 ’ 가 하나도 없다.
이 업계의 거물 중에도 큰 디자이너와 함께 호흡을 맞췄지만 결혼은 짧았다.
이는 흥미로운 현상을 형성한다: 한편으로는 중소기업들이 모두 ‘ 대형 디자이너 ’ 를 애타게 찾고 있으며, 한편 업계의 거물과 대기업은 모두 ‘ 대형 디자이너 ’ 를 완곡하게 거절하고 있다.
바로 < p >
's.s.com /news /index.c.a a a a a a href ='http:'http:'www.sjfzems /news /news /index.aastp "(의상업계)이 사전에'aaas /aas (aas)를 경시 마케팅 및 관리인력이 많이 존재하고 있다.
우수한 직업 매니저는 의류 업계에서 더욱 드물다.
이것은 의류 업계의 관리 수준이 높지 않고 마케팅 방식이 원시적이다.
바로 < p >
‘p ’은 의상 업계의 유행 추세 발표회에서 일정한 권위성과 대표성을 지니고 있으며, 다음 시즌이나 내년에 유행하는 의상의 조기 리허설도 한 기업 제품 마케팅의 ‘예행 ’이다.
하지만 현재 유행 트렌드 브리핑에서 선보이는 의상 중 일부는 유행할 수 없을 만큼'트렌드'도 말할 수 없고, 게다가 현장 시청자들은 언론이 아니라 비즈니스 인사가 아니라, 방송회와 티쇼가 업계의 자아 연기와 시장과 무관하고, 많은 상업계 인사들이'기이한 의상 퍼포먼스 축제'라고 평가했다.
바로 < p >
은 국내에서 의류 업계 생산과 판매가 앞서고 있는 많은 거물들이 브리핑 및 디자이너 같은 공연에 대해 열심은 없으며, 그들은 열정을 시장에 투입했다.
이 몇 년 동안 브리핑과 T 사에서 주인공을 부르고 있는 가운데, 생산판매량은 수천만 명의 기업들이 있다. 즉'명'을 매우 중시하고, 천진은 한 두 차례 브리핑을 통해 기업의 명성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시장 행위는 업계의 거물들과 큰 거리가 있어 브랜드의 이해와 브랜드 경영에 대한 요소를 파악하고 있다.
바로 < p >
'ahtp:'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중국 패션계 `는 `가 `가 `에 출연해 이미 큰 유행 풍조가 되었으며, 각 성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일부 의류산업과 진은 매년 몇 차례 발부회 까지 한다.
발표회와 티쇼 자체는 틀림없다. 문제는 많은 기업들이 브리핑을 개성 있게, 시장 및 소비 대중의 공통성을 혼동하고, 브랜드 경영을 발표회와 동일하게 하는 것이 본말이 뒤바뀌었다.
바로 < p >
'p 패션은 개성, 의상이 공통성, 규모화 생산에서 의상이 제품일 뿐, 디자이너들이 종사하는 것은 제품 설계 작업이다.
그러나 일부 패션 디자이너는 예술가로 자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들 중 일부는 기업과 협력할 때 브랜드 앞에 서게 하고, 브랜드를 자신에게 현금을 주고, 그들이 디자인한 제품은 종종 소비자 뒤에 서 있다.
바로 < p >
‘p ’은 자신의 개인 이미지와 개인 브랜드의 포장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있지만, 서비스를 하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와 시장에 포장을 하는 것이 늘 불에 걸린다.
매년 각종 등급, 각종 칭호 의 ‘ 십가 ’ 선정이 눈부시다.
‘십가 ’, 브리핑은 또 없어서는 안 되는 지렛대 ’이다.
이 때문에 일부 디자이너는 업무를 발표회에 심혈을 기울여 일단 ‘십가 ’를 획득하면 명무합을 제공하는 기업이 잊혀진 구석이 된다.
이로써 특이한 현상이 형성되었고 디자이너가 유명하지만, 그 서비스를 하는 기업과 브랜드는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유명해지면 기업과 이혼을 하는 것이 더욱 눈에 띄는 것이다.
이들은 정수리'패션 디자이너'의 광환으로, 사롱에서 시장을 가리키며 커피 농향에서 소비를 유도하고, 파리, 밀라노 같은 개성화된 패션문화를 대중화한 중국 시장을 그대로 그대로 옮겨 모은 것은 일부 디자이너와 기업의 합작'결혼 날짜가 갈수록 짧아지는 진실 원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