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직조 기능성 팩 재료는 2018년 막시장 지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4/3/15 10:23:00 23

기능성막재료과학 기술 혁신

'유럽 (a href)'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 asp ">는'비직조기능성 팩 소재 재료가 2018년 구조형 재료를 뛰어넘어 막의 절대지도자가 될 예정이다.

바로 < p >


'미타보립 박막 감소 설비 사용 수량'을 사전사전에


의 기능성이 생물 비직조의 박막 메타볼릭스가 선택한 원료는 인체에 무해한 세균으로 필요한 비직설비 수량도 감소해 에너지 소요를 크게 낮출 수 있다.

바로 < p >


<미사제스 >는 2014년 1월 열리는 신제품 추천회에서 생물 비직조박막 메타볼릭스를 해소할 수 있다.

이 생물 박막에서 선택한 원료는 인체에 무해한 세균으로, 이 세균은 무균의 발효통에서 식물당으로 배양되었고, 필요한 식물당은 식물에서 직접 추출한다.

마사제스 기술 책임자는 세균이 특수공예로 만든 섬유로 화학 접착 비직공예를 통해 생물질 박막 제품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 방법은 필요한 비직조설비 수량도 떨어져서 에너지 소모를 대폭 낮출 수 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aaaaaaast)’는 미생물 환경에서 미생물 역할에서 완전히 분해되며 최종 제품은 h2C ·O2, 환경에 두번 오염되지 않는다.

동시에 상온에서 그 성능은 매우 안정적이며 강도 유지율이 높고 실용적인 내기성과 내열성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다른 생물 해소 재료보다 더 저렴하고 용도가 광범위한 생물질 박막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Mictrong `의 Mictron 박막은 고온변형과 단로를 피할 수 있다 ` `STrong `의 `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aaaas >를 통해 < a href ='htttp: 를 비롯해 < c.aast >를 개발해 내열성이 양호하게 개발할 수 있는 만큼 온전지 충전지 기능성 다공질의 마이크로폰 Mictron.

Mictron 박막으로 구성된 방론수지는 방향족이 이카르복실산과 방향족이 2아민에 의해 축소된 이 재료의 특징은 탄성 모량이 높기 때문에 Mictron 박막의 형태와 다공 질막 구조는 200 ℃ 좌우의 고온환경에서도 변형되지 않고 격막의 변형과 수축을 막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동려사 기술고문 Wendvg >은 비직조박막의 제조 과정에서 다공질박막의 균등성과 성막속도가 이 소피장의 관계에 존재한다면, 팩 속도를 높일 경우 균등한 다공질막을 형성하기 어렵다.

그러나 동려사는 방론수지 결합을 막는 상분리 제어제를 첨가해 다공질막 형성된 지배성 인자를 공략하고, 인자 파를 통해 조정을 통해 불희생 성막 속도의 전제에서 미세하고 고르고 고르고 있는 다공질막을 형성한다.

바로 < p >


'일반적인 PE 박막은 온도 상승 후 일부 용해돼 구멍을 막기 위해 이상을 막는 단락을 막는 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단류 기능이다'고 말한다.

Wendvg 은 "하지만 앞으로 리튬 충전전지의 응용 시장은 차재 및 전원 지정 등 분야로 확대돼 대용양양화와 고수출출력 요구에 따라 격막의 작업 환경온도가 상승하고 단류 기능은 안전성을 확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더 높은 온도 아래에서 현재 시장에서 유통된 PE 제 박막은 모두 융화되고 전극상접촉의 심각한 사고를 일으킬 수 있지만 비직막제품은 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2015년 양산을 실현하기 위해, 회사는 앞으로 Mictron 박막에 대한 개량을 계속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Electdy 팩 재료가 전자업계 문턱에 처음 들어서기 < strong >


'Electdy 박막재료는 바늘 나노 가공 방법을 채택하여 전기전기전기가 높은 성능을 갖추어 비직막 재료를 최초로 전자업계 문턱에 뛰어들게 하고 트랜지스터에 쓰일 수 있다.

바로 < p >


'독일 샌들러 (Sandaler)회사는 최근 침자 나노 가공 방법으로 전기전기 고성능 박팩 소재 Electdy 를 개발해 비직막막 재료를 최초로 전자업계 문턱에 뛰어들어 트랜지스터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

이 필름은 탄산바륨을 통해 플래쉬 공예로 제작되어 매우 높은 개체 상수와 비교적 작은 캡슐 미립, 실험 데이터를 증명하며 작은 캡슐 미립은 주중합물에 친화성이 있어 균일하게 분포될 수 있기 때문에 얻은 박팩 전용은 일반 전용 단원면적의 두 배이다.

바로 < p >


의 이 프로젝트 책임자 Perrrrrrry 씨가 비직조박막기술을 전자업계에 사용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며 Electdy 박막소재의 다음 단계는 박막장 효과 트랜지스터의 울트라 전지질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福玛丽公司推出羊毛与稻草混纺纤纱

전방 발명
|
2014/2/24 13:42:00
21

일본은 신소재를 착용할 수 있는 신소재를 개발했다

전방 발명
|
2014/2/24 13:29:00
41

영발명 환경 세탁기

전방 발명
|
2014/2/24 11:35:00
30

새로운 공예 기술은 과학 기술 환경 보호 미래 원단 개발 트렌드를 돌파했다

전방 발명
|
2014/2/21 17:38:00
36

고효 퇴장 효소 는 날염 공예 에서 절전 · 절 사이다 · 절수 를 할 수 있다

전방 발명
|
2014/2/14 14:36: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소모압연 기술은 언제 다시 여과재를 희생하지 않을 것인가?

아직 공략하지 않은 기술적 난제는 소모연을 거친 뒤 녹여 덩어리를 제거할 수 있지만 여과재 내부 구조도 긴밀해지고 섬유 사이의 틈이 줄어들기 때문에 정리 후 여과재의 통기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화염의 크기, 천으로 들어가는 속도, 압연 중 온도, 압력 등 이러한 요소의 작용은 제품의 통기성을 균등하게 한다.그래서 소모연광은 여과재의 필터 효율을 정리하고 있지만 여과재의 일부를 희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