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는 현재 이 기업이 자신의 개발설계센터를 설립할 뿐만 아니라 NIKE 등 유명 기업들이 ‘뇌 ’를 공장으로 옮겨 들어가게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소주 제조 ’ 의류업체가 전형적인 길을 빠져나갔다.
바로 < p >
<서비스 외업의 중점 프로젝트 추진월 >을 빌려 기자는 수주 검사국 오중 사무소 스태프를 따라 오중경제개발구 원동 복장 (소주주)에 위치한 유한회사로, 이 회사는 주로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Nike, 타미, 콜럼비아 대리, 회사들은 수년 전 고객 대리, 모든 원단, 보조, 디자인 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회사에서는 가공생산과 물품을 단순하고 생산 품종은 단일.
그 결과는 핵심 기술과 시장이 모두 고객에게 장악하여 회사가 파리의 이익만을 벌고 회사의 발전은 매우 큰 제약을 받았다.
기업책임자는 기자에게 회사의 의류 품질을 전면 향상시키기 위해 성장 방식을 가속화하고, 회사는 2008년 수출 상품 검사를 통해 시범기업을 검수하는 것을 순조롭게 했다.
바로 < p >
는 업체 공장에 만든 < a target > > 을 최초로 설계한 < u blank > href = "htttp: / / / www.sjfzm.com > 브랜드 의상 > 을 통해 < 브랜드 의상 < A > 에 도움이 되며 < 알뜰한 생산" 의 새로운 패턴에 도움이 된다.
자신의 디자인연구센터를 설립하고, 뒤이어 방수, 비 방지 기능을 개발한 축구 경기 전용 복장 원단, 흡습, 땀 제거 기능을 개발한 스포츠 시리즈 원단을 개발해 다양한 스타일의 독특한 트레이닝 컬렉션 의상을 디자인하고, 의상 업체는 자율적으로 제품 및 해외 유명 브랜드로 협상을 진행하며, 많은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는 회사에서 개발한 원단과 디자인의 의상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 회사의 실력을 마음에 들어 NIKE 는 디자인 개발센터에 공장을 파견하는 기업이 됐다.
2004년부터 기업이 5년 연속 검역 합격률을 100% 로, 건설공장에서 지금까지 한 품질 안전사고는 발생하지 않았고 품질 안전 책임 이의와 자신의 원인으로 인한 클레임 또는 반품 사례는 없었다고 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