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패션주 2011 /2012 가을 시리즈 보도: 자웅동체

2011/12/17 11:38:00 35

파리 패션

Chanel 숲에서 발을 넘다


지난 몇 계절

샤넬

(Chanel)의 수장에는 빙하와 분수가 담긴 관상화원, 칼라 라그필드 (KarlLagerfeld)가 더욱 극화된 쇼를 펼치고 있다.

이번 경치는 초조하고 연기가 나는 삼림으로 옮겨져, 모델들은 조심스럽게 길을 걷고 있으며, 표지적인 꽃들이 겹겹겹이 겹쳤다.

복장

와이드 팬츠의 바짓가랑이가 말려 연기가 자욱한 방해를 피하기 시작했다.


  


 

 


외관: 보호성 겨울철 착용.


윤곽: 강건과 양강.


주요 스타일: 라그필드의 취지가 놓여 있다

점퍼

가짜 재킷 위에 겹쳐 있다.

재킷은 짧고 사사각의 샤넬 스타일로 세련된 양복이나 양털을 덮은 네 포대 정글 재킷, 꽃상의는 가늘고 통통한 롱 비드 코트 외에도 금속 반짝이는 짧은 재킷은 만장 양복에 겹쳤다.

재킷과 어울리는 전바지 슬라이스 3중주름이 있는 와이드 팬츠, 바지는 발목에 걸쳐 움직이거나 홀쭉한 검은색 청바지다.

스커트 세트에는 슬림한 소매와 비대칭 포켓의 넥 재킷, A 자형 스커트를 포함해 쑥 소매의 칵테일 스커트가 짧고 길다.

꽃망울은 드래프트 몇 벌의 긴 선택을 포함해 블라우스 프릴의 하이넥이 있다. 이 네크라인은 이 시즌에 가까운 빅토리아식 외관으로, 늦은 드레스와 원피스는 15건에 달하는 점퍼로 대체돼 있다. 이 옷의 소재는 레이스, 누빔, 누빔 가죽, 대규모 이즈 레이스 리본, 크대 클로스 리본, 큰 스티치, 커다란 스티치, 트백과 기관의 대칭 지퍼.


  


 

 


색채: 검은색과 많은 재빛깔, 빨간색, 파란색, 가끔 나타난다.


직물과 니트: 대베 트위드, 스트라이프, 두꺼운 양모 직물, 방평조직 직물, 천조 체크무늬, 플래시 니트, 루렉스 트위드, 로크스 트위드, 실크 가죽, 얇은 비단 조각, 검은색 투명 경사, 상티이 레이스, 주름 잡힌 검은색 데님.


프린트와 패턴: 무늬 꽃과 그늘이 있는 잎무늬.

{page ubreak}


 


  


 

 


디테일과 장식: 모바일, 이삭 장식과 찢어진 꽃은요, 마름형 누빔, 블라우스, 네크라인의 레이저 클로스 잎, 프릴 블라우스, 고리 장식 소매, 보석 단추, 접기 포켓.


신발: 벨트 메탈 부츠, 대비 소재가 있는 부츠 복선, 기관차 손 짧은 부츠, 낮은 비단 원단의 판보화.


부품: 블랙 실버 금속의 다분한 목걸이, 골드 팔찌, 니트나 굵은 골지 니트나 정교한 레이스, 꽃무늬 장갑, 가슴꽃, 누빔 벨트, 체인 핸들 백.


  


 

{page ubreak}


Steella Mcartney 코드 철학


스테라 맥카트니 (Stelllamcartney)가 당도했을 때, 그녀의 표지적인 남성 /여성의 외관은 패션주에서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이번 추세와 공감을 형성했다.

그가 내놓은 남성화의 커팅과 단아한 여성스러운 원피스의 조합은, 이 의상의 비율이 너무 커서, 이번 시즌 필수적인 디자인과 전혀 관련이 없다.


  


 

 


외관: 남성 /여성.


윤곽: 일장 오버사이즈와 큰 부피, 만장과 신체 곡선과 대비 된다.


주요 스타일: 이 시리즈 중 초큰 스포츠 재킷은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로, 불가사의한 녹색 거인 어깨형, 날씬한 엉덩이와 균형을 맞춘다.

대색 블록과 늘어진 와이드 스트랩 재킷으로 골드 슬립 누빔 원단을 채택해 원형 연미복의 영감을 더한 유백색 캐시미어 코트에 역할을 한다.

원피스와 상의의 외관은 네크라인으로 방향을 바꿨다. 깊고 가슴라인의 노출부터 단정한 네크라인까지 가려 두꺼운 니트 의상과 잘 어울린다. 이 니트 디테일에는 스크래치나 소매를 과장하는 포인트가 있다.

하이웨이스트 롱 팬츠와 무릎 슬리브 스커트로 계열의 깔끔한 민소매 상의를 더욱 완벽하게 보이며, 일련의 검은색이나 흰색 스티치 투명 얇은 패턴과 슬라이드 패턴을 시시한 스키니 원피스, 가벼운 웨이브 주름 주름의 스키니를 잡아주는 자정 블루 벨벳 넥타이.


  


 

 


색채: 아주 깔끔한 블랙 톤과 겨울의 톤, 화이트, 아이보리, 네이비, 블루, 사파이어 컬러로.


직물과 니트: 주름 처리의 투명 경사, 단자, 더블 크레이프, 벨벳, 캐시미어 큰 옷감, 습면 뒤 정리, 금속색 기포 누빔, 투명 얇은 베일.


프린트와 패턴: 실제 사진 프린트, 흑백색 혹은 흑색과 금색.

{page ubreak}


 


  


 

 


디테일과 장식: 직물 덩어리.


신발: 에나멜 슈즈, 스펠링 하이힐.


부품: 이 시리즈 도트 테마의 원형 클러치, 네모난 클러치.

  • 관련 읽기

런던 패션주 2012 봄 여름 시리즈: 여름꽃

수장 방송
|
2011/12/17 11:39:00
43

런던 패션 주 2012 봄 여름 시리즈: 이역 사랑

수장 방송
|
2011/12/17 11:38:00
19

런던 패션데이 2012 봄 여름 시리즈: 특색 여자

수장 방송
|
2011/12/17 11:35:00
37

뉴욕 패션 주 2012 봄 여름 시리즈: 여행중

수장 방송
|
2011/12/17 11:35:00
36

런던 패션주 2011 /2012 가을 겨울 시리즈: 클래식의 아름다움

수장 방송
|
2011/12/17 11:33: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뉴욕 패션주 & Nbsp; 코트

레드카펫 드레스로 유명한 디자이너 캐롤린나 헤레라 (Carolina Herrera), 그 시리즈에서 어두운 회색 양모 코트를 선보이며 짙은 자주색 벨벳 벨트로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