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황제 제임스'중국홍 '중국

2007/12/19 0:00:00 10509

중국

NBA'작은 황제'는 2억 달러의 몸집 제임스 재벌의 왕으로 태어났고, 어머니와 함께 거처없이 지내던 시절, 어린 시절의 기억은 1회 이사...

하지만 현재 나이 22세인 그는 세계 상년소득이 가장 많은 젊은이 중 하나다.

‘포브스 ’가 최신 발표한 ‘세계 최고의 신별 ’ 순위에서 그는 2700만 달러에 달하는 연수입, 2억 달러를 넘는 몸집 자랑 군웅을 거만하다.

그는 바로 NBA 기사단 스타와'작은 황제 '레브라운 제임스다.

두 손을 떼고 연봉을 논하는 그는 운동선수가 가장 높은 것이 아니라 할리우드 대스타와 비견할 수 없다. 집안 내에서 그는 한결같이 가난하다. 은밀한 재부를 말하자면, 광고주들에게 군침을 흘리게 하는 외모가 없다.

그렇다면 그는 몇 년 만에 2억 달러가 넘는 자산을 쌓았을까?

그는 자신의 인생 목표가'10억 달러 클럽'에 들어섰을 때 또 무엇이 그에게 이런 기백을 줬을까?

답은 바로 그의 나이가 넘는 재테크 지혜이다.

제임스 인생의 갈림길이 2003년에 나타났다.

그 해에 그는 장원수의 신분으로 NBA 에 가맹했다. 그 해 그의 재산은 1억 달러를 증가했다.

이'첫통'에서'나이크'는 그에게 서명한 7년 9000만 달러의 천가 광고 계약이 가장 눈길을 끈다.

하룻밤은 어떤 젊은이들의 머리를 뜨겁게 만들지만 제임스는 없다.

그의 매니저가 잇따라 스타카드, 신형 스포츠 음료, 사이다, 껌 등 다양한 광고를 보내며 그의 재산을 기하학적 속도로 늘렸지만 ‘매니저라 광고 ’라는 전통적인 재테크 방식은 제임스 만족시킬 수 없다.

20대 그해 그는 본래의 매니저를 의연하게 해고했고, 중학교 3명의 친한 친구와 손을 잡고 자신의 LRMR 마케팅 회사를 설립했다.

"제 생각이에요. 제 사업을 갖고 싶어요."

‘포브스 ’ 잡지의 인터뷰에서 제임스는 자신의 야심을 말했다.

현재 LRMR 은 제임스 재무 관리를 돕는 대신 스포츠계의 스타들을 위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RMR 의 고객 명단에서 미국 국가미식축구 대연맹 등 정상 리그 선수권은 적지 않다.

제임스는 대학에 다니지 않았지만 재테크 방면의 천부와 민감함이 놀랍다.

선수는 개인 명의와 구단, 광고주가 계약을 체결하고, 이런 가장 보편적인 방식으로 여러 해 동안 사용하면 또 무엇이 타당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제임스는 자신이 계약을 하면 많은 개인 소득세를 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는 특별히 지주회사를 설립해 계약을 전문적으로 처리했다.

현재 그의 개인의 많은 지출은 보험 비용을 포함하여 모두 이 지주회사가 지불한다.

시작은 절류를 잊지 않고 제임스의 주판을 정교하게 친다.

‘ 주신 ’ 은 “ 레브라운 회사가 출시된다면, 나는 반드시 그의 집 주식을 처음 사들일 것이다. ” 고 명백하게 투자했다.

이것은 《 주신 》 파필트의 말이다.

지난해 9월 두 사람은 오마하시에서 잠시 만났다.

시간이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면회 장소를 패스트푸드점으로 꼽았지만 제임스는 자신의 재테크 도로의 한 이정표로 간주했다.

사후 파피트는 그의 평가에 대해 “21살 때 나의 재테크 인식은 레브라운보다 훨씬 낫다.

어쩌면 51세가 되서야 나는 그와 똑같이 성숙했다."

이번 신비한 만남에서, 파피트는 제임스에게 어떤 금옥양언을 제공했는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제임스는 파피트에서 투자하는 영감을 얻은 것이 뻔하다.

현재 제임스의 투자 범위는 혀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시애틀의 ‘운동식당 ’도 있고 클리프란드의 부동산도 있고, 고단 자전거와 운동기구도 있고, 최신 온라인 커뮤니티도 있다.

제임스는 현재 매년 광고 모델수입이 약 2600만 달러로, 현재 NBA 선수의 광고 모델로 가장 높은 선수인 중 한 명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광고 모델만으로 10억 달러의 재산을 가져올 수는 없다.

나는 돈벌이 눈덩이처럼 늘어나는 것을 좋아한다. 잠잘 때도 돈을 벌면 좋겠다."

제임스의 마음소리다. 유명해지면 투자도 마찬가지다.

중국을 처음 방문하기 전에 제임스는 중국에 대한 이해가 거의 제일이다.

그러나 이후 NBA 서풍동점으로 중국과 이미 옛 친구가 되었다.

산과 물놀이를 하는 나머지 제임스는 미래를 예민하게 인식하는 중국이 그가 투자하는 가장 큰 시장이다.

지난 6월 한 특수한 회의가 제임스의 LRMRMR 회사에서 열렸고 참석자들은 모두 쟁쟁한 대기업 고위층인 가운데 나이크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포함됐다.

이 회사들은 제임스와 경제적 왕래를 하고 있는데, 그들이 이번에 ‘ 유마초첨 ’ 이 모여 있는 것은 제임스와 함께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일을 검토하는 것이다.

'중국의 유행문화, 언론,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세계화, 제임스 브랜드, 중국...

이 연쇄와 중국과 관련된 세미나 후 각 지역의 악어들은 협약을 맺고'샤오황제'를 중국에서 환우하는 인물로 만들었다.

이들의 전략적 배치는 베이징 올림픽에서 제임스가 중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가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베이징 올림픽 농구 종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농구 전문가를 특별히 초빙했다.

올림픽은 제임스를 중국의 좋은 시기로 밀고 나가는 것이다.

그는 조르덴도 아니고, 코비도 아니고, 그는 새로운 세대이다. 나이크 회사의 고관은 “ 제임스 브랜드 ” 라고 생각하며 이 경제협력체는 중국 시장의 노크 벽돌을 열었다.

제임스, 그는 이미 중국의 이 금산과 맞선 이상 어떻게 지갑을 팽팽하게 할 좋은 기회를 놓았을까?

나는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할 계획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사업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으니, 나는 그때 중국어로 중국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올해 제임스는 중국에서 4세대가 이름을 딴 농구 신발을 선보였다.

중국홍은 중국의 전통 색깔이다.

이런 색의 새 신발을 신으면 마치 모든 중국인들이 나를 지지하는 것 같다."

제임스의 미언을 들어보니, 이것은 그가 중국 시장을 양성하기 위한 ‘ 온정패 ’ 였다.

  • 관련 읽기

동계 훈계는 두 달 반 후 유상수가 맨투맨 신을 신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스타덤
|
2007/12/18 0:00:00
10457

사진: 장걸학과 가장 인스니커즈를 신고

스타덤
|
2007/12/18 0:00:00
10710

비즈니스를 위해 달려온 유상은 도대체 어떻게 뛰어야 할지

스타덤
|
2007/12/17 0:00:00
10423

애드페달 서명 로켓 빌스 로켓 삼성

스타덤
|
2007/12/17 0:00:00
10630

중국 미국 조단의 오해와 기회

스타덤
|
2007/12/14 0:00:00
10759
다음 문장을 읽다

실버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