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봉황 언니를 믿는 사람은 반드시 먼저 자신한다.

2011/1/8 9:13:00 100

봉누나

나옥봉, 중경강 인사.인터넷인들은'봉누나'라고 부르며, 이 여자는 가슴에 큰 뜻을 품고 글로벌 시야를 갖추고, 용모가 당당하게 칠척 수염눈썹을 잃지 않고, 이웃 사람들은 봉누나 위의를 만나야 하고, 한숨을 내쉬며, 면은 맷돌처럼, 입술은 세시지, 눈봉지 와 같이 페인트를 칠하고, 못 속의 물건도 아니다.


봉누나 는 매년 20 대 에 살 계책 을 신성 에 두고, 세계 의 500 강 의 가락복 으로 일명 ‘ 품팔이 엘리트 ’ 라고 부른다.무자년 중 봉누는 시경의 미녀의 구절을 깨닫게 되었는데, 문득 하늘에는 지하에 없는 석박지사가 사위였지만, 주변에 적당한 인선에 쓰이지 않았기 때문에 대필을 휘두르며 천조의 정혼문서를 열거했다.봉언니는 이 문서를 신성 각지의 철구에서 발산했다.이 글이 나오자 하늘에서 귀신을 놀라게 하며 홀아비가 사녀를 원망하며 울었다.


나 는 인터넷 위 에서 그 글 을 볼 수 있 는 것 도 감탄하며 사건 을 치르기: 과연 우리 가 둔해 할 수 는 없다봉누나전국 6만 명을 깔보다남자그 기개가 어찌 청화북대의 큰 박람을 할 수 있겠는가? 탄식하여 뉘우치랴.


왜 봉언니의 대졸로 졸업한 졸업 증서가 이렇게 기백이 있는가? 아홉 살 독서, 스무 살 절정, 전후 삼백 년, 그 누구도 언급할 수 없다.나는 이 여자의 기량을 보고 천자앙 천백광년을 넘어섰다.웅웅, 옥봉의 마음, 마치 높고 높고 높고 높고 높은 산, 나는 땅강아지와 개미 같은 무리이니, 스스로 감탄해야 한다.


봉언니가 정혼하는 일이 천조에 퍼져, 응모자들은 약올리고, 자신의 조건에 맞설 수 없다. 가짜 석박의 이름이 누차 나타나, 봉언니는 한쪽 눈에 티를 내며 조소를 터뜨리고, 스스로 부끄럽게 하고, 유감스럽게 여심을 품고 갔다.중 한 여자 도 봉누나 의 신위 를 경도하여, 사내 의 이름 은 봉황 누나 에게 편지 를 보내며, 결국 봉누나 의 사랑 을 받고 소문 을 냈 다.


천하의 커서 봉누님은 머리를 들고 탄탄하였다: 일곱 마리가 모두 만든자가 있다면, 다른 사람의 뜻과 다른 사람의 뜻에 부딪히면 한 사람이 없다면, 그 중의 하나이다.나는 이 말을 듣고 점점 더 좋아졌다봉누나경도하다.


봉언니는 천자가 출중하여 뜻밖에도 질투를 초래했다.어떤 심미의 저속한 선비는 봉누나 왈: 범인범상, 뭇 사람을 섬멸하고, 좋은 사위를 택하려 하고, 그야말로 어리석은 꿈을 꾸고, 부끄러움을 모른다.아우, 봉누님을 놀라게 하며 천지를 흐느끼는 귀신의 모습은 무엇이 사위를 불러올지, 천대의 천대, 수많은 남자들은 모두 봉형으로 사위를 가리고 살고, 우물 안의 개구리가 감히 시비를 가리다니, 그야말로 하늘과 땅이 두터운 줄 모른다.


나는 봉언니의 학식을 경탄하며, 결국 지음, 이야기회 등 심오한 학문을 읽을 수 있었다.봉누나 가 나오자 눈부시게 빛을 빛낸 듯 천지 가 밝고, 옥우 가 맑아 졌으니, 정말 사람 을 격동시켰다.우리 등은 성심으로 경배한 “ 신봉누나, 자신감을 얻는다 ” 라고 하는 말은 거짓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아첨이 눈썹뼈에 부딪혀 상처를 입히고, 의심을 품다.

패션 인물
|
2011/1/8 8:56:00
50

‘포청천의 벽혈단심 ’ 촬영 ‘전소 ’는 올해 51세였다.

패션 인물
|
2011/1/7 9:28:00
268

상원제 북경 녹화 프로그램은 매염방과 비슷하다

패션 인물
|
2011/1/7 9:21:00
59

북경 의 선 을 보고, 아버지 는 건강하신 어머니 가 상냥하다

패션 인물
|
2011/1/7 9:17:00
82

손비의 연기는 감독과 다투어 장한에게 폭행당했다

패션 인물
|
2011/1/7 9:06: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사기 》: 예리코 열전

양지의 파양의 옷도 감감하다.명국영, 성씨, 하프 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