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을 바꾸는 것은 단지 노후 `양로 `를 찾고 싶지 않기 때문 이다

2010/12/23 16:49:00 45

노년퇴직

 대변인: 정씨, 나이: 23세, 소거 도시: 남경, 대학 전공: 컴퓨터 본과, 졸업: 1년, 점프 횟수: 세 번, 경험한 직업: 일반 문원 -판매원 -판매자 -인사담당, 월수입 변천: 1000원 -3000원 -1800원


부모님은 늘 말다툼을 하면서'안정'을 찾는다고 충고했지만, 나는 젊었을 때'노양'을 찾는 일을 원하지 않는다. 젊은이들이 많으면 막힘이 될 것이다.


사랑과 일자리가 많다면 언제나 비슷하다.아일랜드의 유명한 문학가 소버나는 일생 최대의 불행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내 가장 큰 불행은 내 일에 가장 적합한 일을 찾은 것 같지만 이 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다.하지만, 나는 사람들이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이 낮은 곳으로 흘러간다! 구호가 아니다. 일 년 후 실감이다.


내 조건은 이 도시의 막막한 아르바이트 중에도 궁상스럽지 않다.에 의하다대학 기간 에 장기간 아르바이트 를 하는 경험 에 유창하다영어나는 졸업 직전 어린 유명 기업에 순조롭게 지원했다.단기적인 교합으로 나는 점점 고압에 적응하고, 부지런하고 노력도 노총의 인정을 받았고, 매달 얇은 월급도 점점 풍만해지고, 전대미문의 성취감이 신속하게 나를 포위했다.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시야를 넓히기 위해 나는 곧 도박을 했다.


내가 초빙한 두 번째 회사는 의약기구를 만드는 것이며, 판매 작업은 나에게 적지 않은 도전과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었다. 처음에는 놀라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장사가 안 될까 봐, 사장에게 훈계를 받을 수 있었다.그러나 이런 일이 여러 가지 색다른 인물에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것을 생각해 본다.이것은 얼마가 나하고 롯데파의 성격과 관계가 있는 거죠.나중에, 나는 고객과 매우 잘 지내고, 어떤 사람은 괜찮은 친구가 되었다.지금은 당초 판매 실적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회상하고 있다. 나는 정말 약간의 창상을 느끼고 있다. 판매가 가장 좋은 달, 우리 안휘지사의 업적은 상하이 계열사를 넘어 베이징 본부에 버금가는 것을 보고 다시 점프를 하기로 결정했을 때 심사숙고했다.


아직 젊을 틈을 타서 더 배우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출국하고 싶다.판매 업무는 매우 심란하지만, 좋은 제안은 큰 성과감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심리는 늘 실적이 좋지 않다고 생각되며, 언제든지 사장에게 잘릴 수도 있다.


그러자 나는 세 번째 직장에 초빙했다. 나의 직위는 인사주관이고 업무도 한가하지는 않지만 매일 매일저녁더블 휴일과 일정한 시간을 가지고 다시'충전'을 하는 이유로 천만 가지가 있지만, 임금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 젊은 사람이 있는데, 손안에 딱딱한 재주만 있으면 돈 못 벌까 봐 걱정이 되냐? 지금 내 월급은 판매할 때보다 절반은 줄어들지만, 매일 묵직한 책들을 보면서 충실하다.


전문가들은 한 사람의 일생 중 평균적으로 5에서 6번의 일을 바꾸는 것으로 추정된다.미국에서는 매달 근무를 바꾸는 인원수가 80만 위안이다.신변을 즐기고 있는 이곳 탈락족을 바라보며, 나는 여전히 후배 후배에게 충고해야 할 충고: 퇴유는 좋죠! 하지만 젊은 직장과 공부에 나란히 나서야 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충전 많이 하세요!


졸업한 대학생들이 직장에 들어서기 때문에 바쁜 일에 대처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마음가짐은 긴장할 수 없었고, 실수와 의외가 있을 것 같아서 많은 전력을 기울였다.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학교의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관념적으로는 이미 안정된 일자리를 찾아 늙어 왔다.그래서 그들에게 충분한 전기에너지를 비축하는 것은 사회적 일에 필요한 기능과 지식을 결합한 후 그들의 잠재력은 거대할 것이다.그러므로 마음가짐은 평화롭고 안정된 마음가짐이 쉽지 않다.대략 긴 줄을 놓아 대어를 낚는 똑똑한 사람.

  • 관련 읽기

심장 뛰기: 나무는 옮기고 사람은 옮기고, 사람은 옮긴다.

효율 수첩
|
2010/12/23 16:40:00
59

네가 홈을 빼는 이유가 충분하니?

효율 수첩
|
2010/12/23 16:37:00
56

빈번히 구유를 옮기는 것은 이로움인가?

효율 수첩
|
2010/12/23 16:36:00
46

너 정말 홈을 빼야 돼?

효율 수첩
|
2010/12/23 16:34:00
54

어떻게 보니 당신은 도박자의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까?

효율 수첩
|
2010/12/23 16:32: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가슴 뛰기: 타고난 나는 반드시 쓸모가 있다

일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학교를 졸업한 대학생들이 대부분 자신에 대한 분석이 부족하다며,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데 있어서, 대부분의 일자리가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