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용기 직원 의 소통 관리

2010/10/29 9:41:00 54

시용 기간 직원

  

사례:작은 B 가 A 회사에 가입한 지 3개월째인데,

직위

편집, 때때로 그는 회사원과 원고를 작성하고 기획사 내간지를 취재한다.

어느 날, 부서 사장이 인사매니저를 찾아서 작은 C 의 시용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제목이 나쁘다" "생각이 뚜렷하지 않다" "문자서술도 문제가 있다" 등의 이유다.

회사의 관례에 따라 인사 사장은 모두 당사자에게 대화를 통지해야 한다.


예상 밖에는 대화가 시작되자마자, 작은 C 가 불평을 하며 너무 갑작스럽게 처리하는 것 같았다.

"자기가 잘 만들었는데 그렇게 많은 원고를 썼다"고 말했다. 둘째는 "우리 편집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며 "곧 정정하면 안 된다. 너무 불공평하다"고 말했다.


작은 C 는 회사를 떠나 깊은 생각을 남겼는데...


일반적으로 신입 사원은 어떤 사람에게 가입한다.

조직

(organization)부터

아직 구체적인 일자리에 대한 그는 기대와 희망이 충만했고, 손바닥을 닦았다.

‘ 인사권 ’ 에는 이런 설이 있다. 시험용 기간 중 직원이 ‘ 가장 적극적이고 노력하는 직원 ’ 이다.

신선하고 민감한 시기에는 직장 경험이 있는 직원이라도 낯선 환경과 사람들에 직면해도 ‘케어 ’식 소통과 지도가 필요하다. 이런 소통과 지도는 직원들의 직접적인 상급과 HR 관계자가 주도해야 한다.

어릴 적부터 C 의 상술한 경우 우리는 진단하기 어렵지 않아 B 사가 소통 코너에서 문제가 생겼다.


이른바 ‘관리 소통 ’(managerial communicantioin)은 조직 내부 58756관리자가 ‘정보 받고 피드백 ’을 보내는 행동 과정을 통해 ‘계획 ’, ‘조직 ’, ‘리더 ’ 등의 목표성을 달성한다.

실제 작업에서 시용기 중 신입사원의 심사와 관찰을 겨냥해 관리소통을 통해 이뤄졌다.

우리의'소통 목표'를 완성하기 위해 이하'6확정'을 고려하고 집행: 시간의 확정 가정사원의 시용 기간은 3개월으로 정식으로 소통하는 횟수는 세 번을 선호해야 한다.

일단은 관리자가 ‘언제든지 일깨워 ’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둘째는 신입사원에게 가능한 ‘개정 기회 ’를 조직한다.

직원들은 관심과 무시를 받는 것은 전혀 다른 것이다.

주의해야 할 것은, 약속할 때, 관리자는 재직원의 일정을 존중해야 하며 ‘강제 지정과 파괴 ’를 차단해야 한다. ‘서로를 존중하는 것은 효과적인 소통의 기초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장소는 적당한 장소를 선택해 공공구역에서 피하고 단위의 회의실은 최선의 선택이다.

어떤 관리자들은 자신의 사무실 대화를 선택하고 싶지만, 이것은 반드시 신입 직원들에게 반드시 ‘압박감 ’을 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곳은 ‘너의 세력 범위 ’이기 때문이다.

회의실은 중간지대에 처해 있어 쌍방이 모두 공평함을 느낄 것이다.

회의실은 대화에 불필요한 방해와 중단되지 않도록 미리 예약해 주십시오.


인물의 확정은 직접적인 상급과 신입사원이 직접 대화하고 실효성과 겨냥성을 가지고 있다.

HR 의 주관은 제3방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역시 인사부처가 구체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좋은 기회), 관리 강도도 증가했다.


내용의 확정은 시험과 대화의 내용에 대해 ‘ 지식, 기능, 태도, 수요 ’ 의 4각도에서 고려해야 하며, 시험표 (예를 들어 시험기간 직원 고과표 (예컨대) 로 메모 (이 양식의 설계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작성해야 한다.

물론 신입사원이 올 때는 자신의 직책과 업무 목표를 알고 점수를 매기는 방식으로 ‘향상 ’의 부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이로써 직원들의 개인 생활난도 관련되고 해결에 협조해야 한다.


평어의 확정과 신입 사원의 소통 평어는 공평하고 공정한 원칙에 근거하여 확정해야 한다.

‘ 향상 ’ 의 부분에 대해 관리자는 반드시 명확히 지적해야지, 반점의 모호함은 없어야 한다.


쌍방 (혹은 3방)은 ‘시험기간사원 심사심사표 ’에 서명하고, 인정과 동시에 각각 보존을 남기고, 준비된 후에 쓰도록 한다.


이에 따라 이 단계를 확정하고 앞과의 소통 동작은 연관되어 있으며, 주로 신입 직원을 계속 지도하고 관찰하며 다시 소통하고 면담의 전승 부분이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끊임없이 일할 수 있다"며 일을 통해 꾸준한 방향을 수정하고 관리수준을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직장: 불량 인간사귀는 세 가지 모드

효과적 소통
|
2010/10/28 9:16:00
52

직장: 경쟁에서 건강심리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효과적 소통
|
2010/10/28 9:14:00
51

직장: 직장에서 말하는 예술

효과적 소통
|
2010/10/28 9:12:00
49

비즈니스 담판 중 네 가지 탐측 기교

효과적 소통
|
2010/10/27 16:53:00
64

인간: 탄성 교우 5대 원칙

효과적 소통
|
2010/10/27 9:22: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신임을 얻은 네 가지 관리 수단

관리의 시작이기도 하고 관리의 목표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에게 행동을 취하게 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네가 한 말을 믿게 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네가 말한 것을 전혀 믿지 않는다면 관리도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