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엑스포촌'집사 '

2010/7/23 16:22:00 32

엑스포트 엑스포

상해 동호 물업 관리회사 전체가 엑스포촌 지역의 물업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회사 사장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으며, 2009년 12월 5일, 첫 손님인 호주관 스태프가 엑스포촌에 입주하는 날입니다.

지금, 반년 넘게 지났는데, 입주한 마을 사람들은 이미 점차 익숙해졌다.

엑스포 촌

환경은 이와 함께, 물업자들이 집에 돌아가지 않는 날도 길어지고 있다.


손님이 되는 사람의 친근한 조수


가족의 이해는 물업계 직원들이 계속 서비스를 보장하고, 물업의 친밀한 서비스이며, 각국의 스태프들이 정원에서 열정적으로 일하는 후방 보장이다.

많은 사람들이 엑스포촌이 신비함을 느끼고 있지만, 사실 이곳에는 정원 지역이 그렇게 맹렬하지 않다.

그러나 이렇게 다른 나라의 친구들을 안심하게 이곳에 살게 하고, 그들에게 ‘집 ’이라는 느낌을 주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이 목표를 위해, 물업자들은 힘든 일 뿐만 아니라 세심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일부 전청 사장은 외국인 손님의 눈에 ‘만사통 ’이 되어 휴대전화를 사고 전기를 사면 모두 문의해야 한다.

가장 많은 한 번, 전청 매니저는 하루에 17개의 전화를 받았고, 모두 손님이 택시 운전기사에게 길을 안내했다.

단지 직원이 퇴근 후 시간이 바로 맞다

엑스포 촌

물업자가 가장 바쁠 때 사소한 요구에 직면해 스태프들도 미리 미소를 올리는 데 익숙해졌다.


잃어버린 수건 찾기


얼마 전 앙골라 대표단에서 온 한 손님이 24시간 핫라인 전화를 걸어 직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수건을 잃어버렸다.

한 번의 소통을 거쳐, 물업자들은 이 수건은 앙골라 스태프의 어머니에게 주었고, 수건에 어머니께서 수놓은 글자가 있었다.

이국적인 타향에서 이 수건은 그를 동반해 왔고, 이제 그의 어머니는 세상을 떠나지 않았는데, 이 타월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수건을 잃어버려 안타까워했다.


이 수건을 찾기 위해 스태프들이 여기저기 뒤적거리고 화장실, 주방간, 쓰레기통, 생각할 수 있는 곳마다 ‘카펫 ’을 뒤져 찾아내며 호텔 구석구석 구석구석의 CCTV를 배출했다.

다음날 앙골라 관계자는 수건이 침대 밑의 구석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듣고 모든 스태프들은 한숨을 돌리고 기뻤다.

동호 스태프들에게 이렇게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에 대해 이 손님도 매우 감사드립니다.


"인증하면 행운이에요".


동호호텔 아파트 부사장이 나경상 사무실에 카운트다운 카드가 있다.

나경상은 2008년 5월 부터 이곳에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거의 2011년 설날 전후로 마무리 작업이 끝나면 물업이 철퇴한다.

“자세히 살펴보면 여기는 여전히 상상할 수 있다.

엑스포

화창한 광경.

엑스포촌에서 나경상은 러시아관 관장이 장관 모형을 들여 운반하는 모습을 보고 각국 관계자들이 속속 입주와 리허설에 대해 이들이 중국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까지 중국 스태프들과 한편으로 “그들의 ‘집 사람 ’으로 이 모든 것을 증명해 주셔서 다행이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환경 보호 건축: 에어컨 안 켜고 시원해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3 16:19:00
36

전시 참가 & Nbsp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2 11:49:00
56

사실 초상모집이 전람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2 11:44:00
60

의류 전문 전시회 어떻게 환기 발생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2 11:39:00
70

전시회 마케팅 을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7/22 11:33: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의류 연맹 세계 연회 홍콩 개최

국제 의류 연맹 세계연맹 세계연회는 10월 5일 홍콩 회의 전시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회의는 3일간, 같은 기간에 열리는 전시회는 홍콩 국제 가을 시즌 의상 및 패션재료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