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반년보가 이미 공포된 여러 선행 지표가 하락했다
이미 공포된 많은 선행 지표가 하락했다
어제 국가발개위 산하 에너지국은 우리나라 6월 전 사회용 전기 데이터를 발표했다.
수치에 따르면 전년 대비 14.14% 증가 속도가 5월보다 뚜렷하게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6월 발전량의 증속 완화로 앞서 발표한 6월 제조업 구매 경영자 지수 (PMI) 와 일치하여 중국 경제 성장이 둔화되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수위 경제학자, 시장 전문가들은 모두 본보 기자에 대해 수차례 거시경제선행 지표가 약해졌으며, 오늘 곧 발표될 6월과 2분기의 경제 데이터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전문가들은 하반기 경제가 완화되는 것은 필연적이며 국가 거시정책이 이로써 송동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어쨌든 “연간 경제 성장 직후가 낮고 국가 정책은 앞당겨 여유가 있다 ”고 말했다.
고에너지 조절 전력 하락
어제 전력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6월 전사회용 전기용량 3520억 킬로와트의 경우 전년대비 14.14% 증가 속도가 5월의 20.8%보다 6.66퍼센트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월 -6월 전 사회용 전력 20094억 킬로와트 때 동기 대비 21.57% 증가했다.
“ 전기 데이터의 하락은 국가 최근의 제어제강, 시멘트 등 고에너지 산업용 전기와 관련되어 있으며, 올해는 고도 1; 135 고도 1; 에너지 절감 목표 를 중요 한 해다.
유명 경제학자, 중앙당 연구실 부주임은 주천용 기자에게 말했다.
최근 두 달 동안 국가 각 부문은 에너지 절감 속도를 늘린다고 통지했다.
국가 는 각지 에서 고에너지 소비 기업 의 우대 전가 를 전면 청산하고, 고에너지 기업 에 대한 차별 전가 를 실시할 것을 요구했다
에너지 절감
전력 가격 대검 감사 업무, 국가발개위원회는 지난해 에너지 절약 목표 진도를 요구한 지역에 따라 경고를 제시했다.
국가에서 에너지 절감, 할인 전가를 취소하는 큰 배경 아래 6월 전력으로 대폭 하락이 예상된다.
영대 증권연구소 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7월 전 사회용 전력 양은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7월 날씨의 원인으로 각종 인터넷 전력 전원이 최고를 기록한 만큼 전력으로 회복되는 것도 대략 일률적이다.
예.
어제 데이터는 전량 분포에서 제2산업의 중공업용 전력 전력 전력 6월의 16.11% 로 상반기 26.46% 의 누적 속도를 훨씬 높였다.
{page ubreak}
2분기 데이터 재료가 낙관적이지 않다
앞서 발표한 6월 PMI 데이터는 지난 6월 전력 데이터와 가까워졌고 현재 하락 태세도 나오고 있다.
6월 PMI 는 52.1%로 지난달 1.8퍼센트 하락했으며 두 달 연속 하락했다.
오늘따라 2분기 주요 거시적인 데이터가 발표되는 관구는 이들 두 데이터가 모두 경제 추세를 반영하는 선행 지표로, 이는 중국 경제성장의 속도가 계속 늦어지고 있다는 뜻이지만, 오늘따라 발표될 6월과 2분기 경제수는 그리 낙관적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각지에서 발표된 CPI 가 3%의 경계선을 잇따라 상반기 전국 CPI 파괴 3%가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대천은 경기 완화 추세를 15일 발표한 6월 경제 데이터도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예상 중에 시장을 놀라게 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주식 시장에 대한 부담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스트레스는 그다지 크지 않다.
예.
청화대 중국과 세계경제연구센터 교수는 2분기 우리나라 GDP 의 속도가 10.8%로 떨어지고 CPI 상승세를 막을 전망이다.
제3과 4분기 하락폭과 2분기 정도가 비슷할 것으로 추정되며 1분기에는 1퍼센트 정도 하락할 것이다.
연평균 GDP 증속 또는 10% 보다 낮다.
예.
전문가 분석
유명한 경제학자, 중앙당 연구실 부주임 주천용:
연간 GDP 증속 9%10%
개인적으로 하반기 경제는 반드시 늦춰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제의 속도는 높고 낮지만 하반기에는 너무 비관적이지 않으며 데이터는 나쁘지 않다.
연간 GDP 의 속도는 9%-10%에 달한다.
신용대출 투자 감소, 기업 원가 향상 등 이런 요소들은 하반기 경제의 증가에 영향을 미친다.
최근 고위층의 밀집조사 연구는 거시정책상 어떤 조정의 여지를 보아야 한다.
현재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양난 문제가 비교적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구조조정과 보성장 문제, 부동산 조정과 집값 문제 등은 모두 양난이다.
정책 조정은 하반기 인플레이션 압력과 국제 정세를 봐야 한다.
국신증권연구소 소장은 얼마나 성실한지:
2차 탐구 가능성이 커지다
지난해 4조 위안의 투자가 투입되면서 올 상반기 경제 데이터가 드러났지만 투자에 의존하는 GDP 성장은 지속되지 않았다.
다음 단계는 우리 나라의 경제 성장이 바뀌어야 성장할 수 있다.
구조변형
、
내수를 끌어당기다
경제 성장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요소가 되다.
현재 두 차례의 기초 탐구 문제를 논의하고 있는데 현재 국제경제 형세는 좋지 않다. 국내 경제의 바닥을 내릴 가능성도 커지고 있다.
올해의 거시경제가 앞서고 낮은 추세가 나타날 것이라는 생각에 정책은 앞서서고 여유가 있을 것이라고 본다.
CPI 가 앞을 내딛고 하반의 투자 성장은 점점 떨어진다.
이 같은 정책은 정책과 투자의 방향과 구조에서 조정될 수 있고, 주식시장은 하반기 대비 상반기보다 훨씬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여항: 의류 산업 기술자 엘리트 인재 저장소 시작
- 업종 종합 서술 | 의류 공장 에서 직원 은 왜 늘 품삯 을 올리려고 하느냐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국 직업복 산업 대회 및 중국 의류 협회 직업복 전문위원회 연회 개최
- 업종 종합 서술 | 성교가 결핍하여 진미 면 브라질 면은 주류를 차지한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옷 가게 진열 어떻게 고객 십이 옷 가게 진열 기교 나눔
- 유행화 | Jordan Alpha 360TR 신규 트레이닝슈가 처음 밝혀져 뛰어난 성능
- 패션 브랜드 | 히트카드 CLOT X EYEFUNNY 연명 액세서리 시리즈 예매가 열려 10명
- 겉감 | 방직업 투자 대이동 이 성 성분 은 방직 집합지 가 될 것 이다
- 겉감 | 가흥직업기술대학 방직 전문교사 초청 초청 초청 초청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네시아 대미 방직품 수출세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