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복을 타파하다

2007/6/28 14:47:00 40430

사업과 가정의 중책을 짊어지고, 미지의 도전에 직면하여 곤혹스러웠던 나머지, 현대도시 인생은 탈출의 심리를 낳았다.

카리스마의 카리스마 패드 패키지 가 두툼한 이미지를 지루하게 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기존 직업룩의 ‘청렴 법칙 ’을 깨뜨렸다.

자칫 크르르르르만 (13) 한 (13) 르네르크 (19) 의 크라테르 (19) 는 입체의 정체 형태를 과시하고, 유연한 어깨 처리는 사지 활동에 조금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섬세하고 가벼운 원단으로 착장자의 근육을 느낄 수 있는 장력.

깔끔하고 세련된 새로운 화이트칼라가 이렇게 섹시한 매력을 잃지 않는다.

비즈니스 캐주얼복은 기존 무미건조한 사무실 생활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 현대의 화이트칼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심리적 수요를 구현해 디자이너가 창작 과정에서 인성화 사고를 녹였다.

조금씩 과장, 조금씩 반항, 비즈니스 캐주얼복은 인간적인 귀환, 새로운 인류의 마음의 방방이다.

스니커즈가 스니커즈를 매치해 ‘이경도 ’, 니트 티셔츠 코트 양복은 ‘신사 풍도 ’라고 말할 수 없다.

넥타이의 속박에서 벗어나 남성은 친절하고 부드럽고 활짝 열리는 셔츠 네크라인이 남성에게 여유를 더했다.

남성은 가능한 한 쿨하고 가벼운 직장 이미지를 선보이고, 여성은 아름다운 자태를 추구한다.

헐렁하거나 타이트한 니트로 직업 여성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목 팔뚝, 부드러운 숙녀 이미지로 사무실 안의 화사한 풍경이 돋보인다.

넥타이 셔츠에 작은 양복, 니트와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기존 패션에 충격적인 의상을 입고 직장인들에게 받아들여졌다.

특히나 (13) 왕래 직업복 약정성된 색채를 뚫고 분홍, 자주홍, 오렌지 등 선명한 웜톤의 셔츠가 남성의 네크라인을 밝혔고, 꽤 충격적이다.

은근히 담담한 인정을 느끼다.

지성과 감성이 교묘하게 섞여 있다.

캐주얼 셔츠가 남자에게 인기가 많다.

거친 스트라이프와 매끈한 고지 순면 원단이 반전이 된다.

지극히 사소한 기하학적인 도안은 교묘한 배색으로 인내심을 심어 약간의 향토적인 분위기가 남성의 솔직한 면모를 과시했다.

자칫하면 활기차고 발랄한 꽃프린트는 소아한 화이트칼라 여인으로 분장했다.

민속 풍격이 풍부한 디자인은 현대 미미간을 통해 정취를 자아냈다.

회고예요?

아니면 혁신?

디자이너는 역사의 윤회에서 가장 좋은 균형점을 찾는다.

촉감이 좋은 천연 섬유 원단은 사람들의 귀질 심리 욕구에 부합된다.

루즈한 스트레칭 스타일링은 몸의 활동이 자유롭고 나른하고 우아하지 않다.

화사한 자수, 프릴 테두리, 세련된 세련됨, 럭셔리, 번거롭지 않다.

현대직업 인사들은 괄괄적인 의복과 의지할 필요가 없다.

전통적인 규칙을 뚫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모자를 쓰는 것은 사람들의 사상이 개방되는 결과이며 현대인들의 너그러움에 덕택이다.

일부 대형 회사들은 금요일에 레저복으로 출근할 수 있도록 허락해 인문 배려를 나타내는 회사 문화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직장 내 캐주얼 바람은 직업인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평온한 사무실 환경이 사람들에게 총명하고 지혜로운 능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는 세련되고, 섹시하고 매혹적이거나, 캐주얼하게 상큼한 바람을 담아 사람들의 가슴의 답답함을 몰아내고, 도시인들의 꿈틀꿈틀하는 스타일링을 유혹한다.

크게 크게

  • 관련 읽기

녹차 미인은 바로 너다.

형상
|
2007/6/28 14:47:00
40468

여자, 존경해야 하는 것은 총애해야 한다

형상
|
2007/6/28 14:46:00
40432

싱글 여자의 138개 군규 (1)

형상
|
2007/6/28 14:45:00
40518

싱글 여자의 138개 군규 (2)

형상
|
2007/6/28 14:45:00
40438

화이트칼라 MMM은 디지털 무장 핸드백

형상
|
2007/6/28 14:44:00
40436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화이트칼라 여인의 우아한 패션

도시의 오피스텔에서는 규모가 날로 방대한 외자, 독자 기업을 오가며, 백수려 사람들의 요조한 모습을 누비고 있다.높은 곳에 사는 그녀들은 젊은 얼굴과 비교적 높은 학력, 적지 않은 수입을 가지고 편안한 사무환경을 즐기며 빠른 리듬을 즐기고 있다.이 여성들은 여태껏 적막하지 않고, 그녀들은 생활을 생생하게 경영한다.한편, 항상 몸에 맞는 옷차림, 우아한 화장, 우아한 기질, 한편, 그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