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뢰 타오보스 가 될 때 는 단지 투기 작 만 남았다

2006/6/12 0:00:00 520

타오바의 재물 진보 서비스는 마침내 ‘ 민의 존중 ’ 의 깃발 아래 파격됐다. 20만명이 넘는 투표 후, ‘ 부자 유치보 ’ 는 결국 127872표로 찬성 취소, 81322표로 보류하는 투표 결과는 단 한 달의 운명을 마쳤다.

이와 유사하다. 화군이 하늘을 연수하는 소프트웨어 봉쇄 신뢰 이야기도 7일간 짧은 연역으로 전자에 비해 후자는'허니문'의 4분의 1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화군 -신뢰사건이 바로'예모가 있다'는 투기작이다.

 

재화군 -신뢰 사건은 외부인의 일종의 추측일 뿐 아니라 양측'시장의 이익화 불균일 것'이라는 전제 하찮은 마찰이 있었기 때문에 조만간 결과를 제시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타오바오의 재물 진보 사건에 따르면 시간이 지나면서 호두사미의 장난으로 변하고 있다. 특히 재물 모집 서비스의 명성과 연관된 어떤 말과 불쾌한 이야기도 사라지고, 타오바오 재물에 대한 재물 발생과 신라사건이 결국 우리에게 남는다.

생각해 보니 결과도 찾기 어렵지 않은데, 두 글자, 투작!

 

신뢰 사건이 시작되자 쌍 측은 각종 성명을 잇달아 발표했다. 그 중 법에 호소해야 하는 ‘독설 ’이 있었지만 결국 ‘화담쌍 ’이라는 결과는 의외의 결과는 극적이었다. 특히 상대 우화군 하늘은 신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기술을 다운로드하는 등 많은 ‘도사 ’가 있었을 때 7일 이후 악수언과 만인의 혐의가 있었고, 특히 화군이 자신의 얼굴을 선동하는 의미를 더욱 많이 나타냈다.

 

인터넷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투기 ’를 빌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있지만 이러한 ‘어리석은 자락 ’의 전제로 인터넷은 얼마나 시비곡직과 공정한가?

확실히 인터넷은 일종의 매체일 뿐, 홍보를 제외하고는 소통이 필요하지만, 항상 이런 것은 네가 ‘따라와 ’, 결과를 줄 필요가 없는 개인이나 비즈니스 투머는 우리가 얼마나 견딜 수 있을지 모르는데, 누리꾼들은 이미 이 때문에 ‘피로 클릭 ’이 생기기 시작했다.

 

타오바오바와 화군 신뢰들은 인터넷상의 상업이익자로 추구하는 것은 높은 조회수 아래 상업이익이 아닌 비즈니스 이윤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조회량과 이윤을 남겨 둘 수 있는 방법을 모두 한 번 시도해 보면 타오바오바오의 재물을 가지고 보면 타오바오바오 역시 그 투표 공정 과정이 필요한가?

나는 이 일을 어떻게 토론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타오바오 커뮤니티'건의청'의 민의표현은 이미 잘 알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열흘 더 이상 투표 공증기일 수밖에 없다.

 

‘한 사람의 히스테리 ’부터 두 사람이 서로 욕하고 공격하는 데다 3방까지 다방다방적인 ‘구타 ’까지 인터넷상에서 일반적인 투작 패턴은 모두 잘 알려졌고, 타오바오는 재물을 구하는 ‘투표 공증 ’을 통해 인터넷에서 다른 다른 다른 한 가지 시선을 사로잡는 방식은 짧지만 열흘 만이다.

여기에서 나는 타오바오 본의 뜻을 풍자와 왜곡하지 않는다는 뜻은 없지만, 방관자 차원에서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결국 이 모든 사태가 재물에 따른 폐용은 인터넷의 ‘무탈머리 ’가 될 것이다. 특히 우리는 그런 인터넷 상에서 가상 서비스의 거취를 위해 법적 공증의 수단을 동원할 필요가 있는가?

 

객관적으로 "현재 인터넷에 있는 각종 소식들이 쪼개지지 않으면 허위 정보에 빠지는 함정, 타오바오 재물과 신뢰사건을 제외하고는 현카드 시장과 연상PC 가 리노스 시스템의 두 가지 일을 거부하고 이런 인터넷에'유인'을 추가한 몇 가지 내용이 있다고 말했다.

소문 같은'연상 비리너스 전략 '사건은 언론 소식을 입증한'벽타기 특성'을 언급해 연상적으로'볶음작'을 완성했다. 인지도를 높였지만 논란성이었지만.

 

인터넷에서 투기를 하는 사람들은 조회자들의 이러한 ‘무의미하다 ’는 특징이 있다. 당사자 외에는 몇 명이 논박과 진위를 따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기꺼이 ‘볶음작 ’을 즐길 수 있지만, 어떤 일이 지나면 반대로 향하는 사례, 두 번째로 다가오는 것일까?

 

누군가가 인터넷을 공구로 삼을 때 그가 얻은 ‘진실지수 ’는 점점 낮아지고, 그 언행의 신뢰도가 일정 시까지 낮아질 때, 당신은 그에게 마우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까?

 

재물을 모아 진보로 싸웠는데, 신뢰는 여전히 화군에게서 인재로 태용할 수 있는데, 그렇다면 누가 과도한 투기 때문에 첫 수업을 끝냈을까?

  • 관련 읽기

노트북 삭감 가격 판촉 저단의 활성화

완제품 신발
|
2006/6/12 0:00:00
567

미래 10 년 반도체 산업 발전 추세

완제품 신발
|
2006/6/10 0:00:00
738

프로세서 두 원수 7월 신제품

완제품 신발
|
2006/6/10 0:00:00
786

미 당국은 연상봉살 사건에 응한다.

완제품 신발
|
2006/6/10 0:00:00
645

세계 동일한 품질을 연상적으로 투영하다.

완제품 신발
|
2006/6/10 0:00:00
358
다음 문장을 읽다

프로세서 가격 대전 전면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