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업 수출 은 환경 보호 의 길 을 걷는다

2008/8/8 13:37:00 13

구두업 환경 보호 수출

최근 몇 년 동안 환경 보호가 각 분야의 화제가 되었다.

신발 환경 보호 문제도 자연히 토론의 초점이 된다.

현재 우리나라의 많은 수출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은 국제 녹색 환경 보호 기준에 이르지 못해 국제 녹색 대기에 쏟아져 있다.

특히 2008년 6월 27일부터 실시한 PFOS 지령은 PFOS (전불신탄 옥산)을 물질이나 요소로 구성하면 농도 또는 품질 또는 0.05%를 넘으면 판매할 수 없다. 완제품 및 반성품 중 PFOS 농도 또는 품질 또는 0.1%를 사용하거나 완제품, 반제품 및 부품도 포함된다.

이 명령의 실시는 우리나라 구두업 수출 제품의 생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현재 유럽연합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선진국들은 모두 PFOS 물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으며, 이 물질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완전히 금지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광대 구두업 수출업체들은 PFOS 대용품의 연구 개발과 생산 기술의 업그레이드 개선, 제품의 환경 보호 요구를 높여야 한다.

검역 부서 관계자들은 현재 환경보호 문제는 이미 대세 추세이며, 녹색 건강 문제는 선진국에서 이미 전략적 차원으로 높아졌기 때문에 수출 기업은 장기적으로 발전하고 국제시장에 진출하려면, 자체 제품에서 충돌 돌파구를 찾아야 하며, 그에 맞는 기술 표준을 세우고, 제품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

베이징체 박람회에서 업계 인사들은 국내 스포츠 용품 산업이 ‘ 집약화 발전, 기술 혁신, 생태 환경 보호 ’ 의 방향으로 매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진강 산업을 대조하면 로컬 스포츠 용품 산업의 발전 현황은 어떻습니까?

기업은 어떻게 발전의 추세에 바싹 붙어 발전의 기회를 파악해야 합니까?

환경 보호 제품 시장이 넓다.

제품들을 녹색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은 기업이 적지 않은 투자가 필요하지만 이런 투자는 수익을 가져올 수 있을까?

미국 소비자들은 녹색 제품을 위해 돈을 많이 쓰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제품이 환경에 좋은 것이라면, 그들은 돈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이런 방법에도 도움이 된다

브랜드

더 높은 충성도가 있다.

과감하게 시도한 기업들도 환경 보호 단맛을 보기 시작했다.

진강무태고무 공장은 고무창 밑창을 전문적으로 생산한 기업으로 하문대학과 함께 개발한 전고무 탄성체 신재 사업에 중대한 기술을 돌파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고무 소재 폐료는 마이크로파 탈황 처리를 거쳐 천연고무를 직접 신발바닥 생산에 사용해 자원 순환을 실현할 수 있다.

하문대 화공학원 지도하에 무태화 플라스틱 공장은 현재 작은 고무 소재 마이크로파탈황 생산 라인을 설치하고 있다.

“ 신발의 가장자리 각료가 그곳에 쌓여 한 푼도 가치도 없고 환경을 오염시키고, 탈황 처리를 거쳐 1톤당 6000위안에 이를 수 있다. ”

정사은은 진강의 신발소재 각료 변폐보로 변하는 것이 현실적이라고 흥분했다.

  • 관련 읽기

'구멍신 '신으면 안전하지 않아요. [문구]

뉴스 정보
|
2008/8/8 13:32:00
12

오강 신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과학 기술 혁신 100미터 허들 운동

뉴스 정보
|
2008/8/8 13:05:00
13

안전한 올림픽 길

뉴스 정보
|
2008/8/8 13:00:00
7

올림픽 예의 신발 디자이너 가 직접 칼을 들고 올림픽 웨딩슈즈를 설계하다

뉴스 정보
|
2008/8/8 12:56:00
17

이녕의 영웅올림픽 전략

뉴스 정보
|
2008/8/8 12:53:00
8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중 작은 신발 옷 업체 가 융자 를 얻 은 것 이 봄바람 이다

중소기업은 “국가가 경제막대를 운용하여 소기업에 융자 ‘풀어 ’를 하고 돌사자가 더 많은 약소기업이 발전할 희망이 있다 ”고 말했다.어제 기자는 돌사자 몇 명의 아동복, 구두류 기업에서 이런 비슷한 말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