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사이트 건설 요점 분석
많은 기업들이 현재 B2C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은 인터넷 저비용을 통해 단말기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성공자는 봉털린 뿔이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도 하고 일을 하고 실패를 끝내고 “ 하늘이 망하면 나도 비사이트의 죄도 ” 라고 외쳤다.
진상은 도대체 어떤가?
B2C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건설하려면 그 몇 가지 관건에 주의해야 합니까?
이 필자는 벽돌을 던져 옥을 따고 독자와 함께 공유한다.
关键点一:策略
전략은 반드시 길을 맞춰야 한다.
구체적으로 전략은 네 가지 기본적인 문제에 대답해야 한다. 하나는 웹사이트의 위치가 무엇인가?
제품 라인이 뭐예요?
현금 흐름 어때요?
둘째는 사이트의 기능이 무엇입니까?
제품 가격은 무엇입니까?
3은 지속적인 판촉의 유대가 무엇입니까?
4 는 경로 로 로 어떻게 갑니까?
비용은 어떻게 통제합니까?
관리는 어떻게 실행합니까?
이 몇 가지 문제는 거시적이고 미시적이든 모두 분석해야 한다.
关键点二:人才
전략이 생기면 마땅한 인재가 있어야 한다.
지사는 신하도 마찬가지다
전략을 정한 후 어떻게 사람을 뽑느냐가 성패가 되는 관건이다.
좋은 책략에 적합한 인재가 없으면 제로다.
3단계, 3단계, 1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 3단계, 상승자.
많은 사람들이 옳지 않은 선택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출한 후에 사람을 제대로 쓰지 않고 인재의 마음을 남겨 두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이 옳지만 인재 발전과 향상을 위한 공간을 주지 않고 결국 결과는 같은 것이며, 바로 병패우강이다.
关键点三:整合
전자상무시대 강력한 정보유류와 물류 속도 및 잔혹한 현금유3류가 합류해 전자상무업체 학회 통합을 강요하고 있다.
통합 3단계, 첫 번째 단계는 공급상 등 제품에 대한 통합, 2층은 물류상 등 흐름의 통합, 3층은 산업 체인에 대한 각 관건적 인재의 정합이다.
关键点四:虚心
반드시 겸허해야 한다.
필자는 일찍이 B2C 전자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을 접촉한 적이 있다. 이 사람들은 정말 허심탄회하고, 어떤 사람은 정말 허심탄회하게 성공하지 않았지만 안하무인자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안하무인적인 표현 형식은 다양하다. 표현 중 하나는 유아독존이다. 자기말고, 다음은 모셔온 인재가 모두 거짓이다. 어떤 일에도 옳고, 다른 사람은 모두 틀렸다. 남들은 일단 관점과 자신의 좌우를 견지하면 견딜 수 없다. 이런 스타일의 안하무인으로 불리는 사람은 무인으로 불릴 수 있다. 왜, 아래가 청하는 사람은 감히 관점과 네가 맞서고, 그는 무엇을 도모하는 것일까?
물론 일에 대한 책임과 사람에 대한 책임이다.
표현 형식의 둘째는 모르는 척, 어떤 업종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연구하지 않고, 자세한 분석을 하지 않고, 모피 를 알고는 소리지르고, 여기저기 자랑하며 실패를 알면서도 인정하지 않는다.
세 번째는 항상 내면세계에서 가장 똑똑하고 겉으로는 겸손하고 속으로는 무인이고, 이는 더 실패의 주인이다.
关键点五:心态
마음가짐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B2C 프로젝트는 자신이 투자자이기 때문에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모든 간판에서 온 협력자들을 멸시하고, 내면세계는 BOSS 라고 생각하며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이렇게 생각하면 B2C 가 죽으면 더 참담할 것이다.
2008년 예를 들어 2008년 상하이 등록 활동의 기업은 90만개에 가깝고 작은 사장과 중고 휴대전화를 보유하는 만큼 대단한 곳은 없다.
10년 전 휴대폰과 작은 사장이 당시 사회의 중시를 받고 신분과 심리적 장점의 상징이다.
오늘 당신은 몇 천 위안의 작은 회사를 쓰고, 당신이 휴대폰으로 가져온 사회적 지위 영향력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전 상해시 1800만 인구에 대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음가짐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반드시 합작의 마음과 공동으로 사회적 가치 있는 일을 하는 마음으로 사람을 합작해야 한다.
네 스스로 마음을 낮추면 일은 7할로 성공했다.
关键点六:现金
모든 것이 현금으로 흐르다.
여기에서는 말할 것도 없고, 자금 체인이 끊기지 마라. 이것은 생존의 관건이다.
말이 많지 않다.
关键点七:信用
네그스는 상업 사회자본주의 발전을 추진하는 것은 자본이 아니라 신용이라고 말했다.
신용의 배후가 바로 영향력이다.
역사를 읽은 사람은 전국 때 진대장이 조국으로 목숨을 걸고 투항한 군대 40만명에서 군사적으로 일시 쾌활한 것을 알고 정치적으로 전략상과 원견상으로는 매우 어리석다.
앞으로 누가 감히 진에 항복하겠는가?
항복하지 않는 것은 죽든지 투항하든 생매장되었든지 차라리 그의 어머니의 맞을 것이다.
진일통을 위해 강한 영향력을 가져온 것은 저항력이다.
나중에 진나라가 보름을 세운 지 15년 만에 멸망했다. 진말 농민이 의한 큰 불로 아방궁의 삼월 불멸을 증명하는 것이다.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의 신용은 줄곧 병목이었다. 제3자가 지불한 후에도 많은 병목이 있었다.
핵심은 신용이다.
关键点八:尊重
협력 중, 공급자, 내부 직원, 고객, 경쟁 상대에 대해서는 반드시 존중해야 한다.
존중 을 모르는 사람 은 조만간 장기적 인 반대 세력 에 의해 멸망 될 것 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ISBHV 2019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이 기대된다.
- 유행화 | AJ11 Low 신발의 신규'왕튀김'배색이 쏟아졌고, 강단추+블랙레드!
- 유행화 | AJ3 신발의 새로운'Animal'배색, 야성은 본능이다.
- 패션 브랜드 | 구찌(고찌)의 새로운 고전 모노그라그램 가죽 트렁크 상가 발매
- 패션 브랜드 | 빌리에일리쉬(비에일리)의 새로운 주변 시리즈 아이템이 풀려, 로고성 그린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새 양면 재킷 상가 발매, 녹색 하트
- 유행화 | 아디다스 X SNS 새로운 연명 울트라붐 2019 슈즈가 석방됐다.
- 유행화 | Nike SB X AJ1 Low 전신 연명화 관도 방출, 비대칭 와이퍼
- 패션 브랜드 | 미조 수프림 일본 후쿠오카 문점 다시 개막, 휴일 카드 새로운 곳
- 패션 브랜드 | Nike X NBA 새로운 연명 2019-2020'도시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