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리야 전자상 반침권 승리 전상 관리 더욱 규범화

2015/6/18 10:09:00 76

리야전자상인터넷O2O미상

30년 전에 누군가가 “ 네가 창문을 열고 신선한 공기가 들어왔고 파리와 모기도 들어왔다 ” 고 말했다.

30년 후, 전기상 플랫폼의 발전은 마치 소비자를 위해 한 부채 열었다

인터넷

삶에 편리함과 실혜를 가져다 주는 창문은 반감을 줄 수 있다.

악의침권은 이미 전기상 플랫폼의 혹이 되어 미래를 심각하게 가로막았다

전자 상거래

발전하다.

최근 광저우 패션 여성복 브랜드

리야

항주아품 무역유한회사 악의침권 1건이 2년 동안의 바둑을 거쳐 법원이 끝내 종심판결을 내렸다. 야품회사의 악의침권 혐의가 성립되자 모든 침권 상품을 폐쇄하고, 리야의 경제 손실 인민폐 200만 위안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리아는 2년 동안 바뀐 완승을 견지하며 위권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대해 소비자들의 강심침을 주었다.

권한을 침해하다

우리나라 전자 비즈니스의 발전은 인터넷의 진보와 물류 업계의 보급을 따라 C2C, B2C 등 각종 다른 도로를 지나갔고, 이동 인터넷의 강세도 전자상거래를 본격적으로 진입시켰다.

O2O

단계에서는 사람들이 사는 구석구석에 스며들었고, 사교 속성도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위신친구권도 다행히 불가피하고 이른바 ‘미상 ’이 공략됐다.

"숲이 크면 어떤 새도 있다"! 전자 비즈니스의 왕성한 발전, 자연은 많은 불량 상인들이 목숨을 걸고 위험을 느끼게 되고, 차차 충만하고, 남수의 혼수모어, 특히 전자 비즈니스의 가상성과 개방성 등 특징을 가지고 소비자와 상가가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유지하고 싶어, 고증난, 거울 찾기 등 문제가 있어, 자칫 기승을 가질 수 있게 하는 등 여러 가지 문제들이 있다.

C2C 나 B2C, 전자상거래의 형성은 소비자와 사업가의 직접거래가 아니라 가상 인터넷 제품거래가 면면한 것이 아니라 많은 환경에 참여하는 제3측이 참여하는 것은 증거 수집 과정에서 소비자 입증난을 초래했다.

한편, 많은 사업가들이 전기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신분 진실성은 고증할 필요가 있으며 소비자 위권은 대상을 찾기 어렵고 기업은 무모한 명예를 훼손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 많은 짝퉁 상인들이 실체 문점들이 없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의 분열성을 빌리며 신고를 앞두고 화려하게 돌아서서 ‘조끼 ’로 바꾸면 또 호한이다.

피해가 가장 심한 것은 모조된 브랜드들이다.

브랜드가 제멋대로 훔치거나 상처받는 압력을 견뎌야 할 뿐만 아니라, 속박에 걸린 소비자들의 욕설까지 찾아와서 배상을 요구하기도 한다.

기업이 위권을 유지하려면 가짜 웹 사이트 경영자를 찾아야 하지만 이런 이른바 B2C 상가에서는 해외 서버에서 경영하는 경우가 많다.

상대방이 어떤 도시에서도 모르는데 어느 도시의 집법 부서를 찾아서 처리해야 합니까?

이에 따라 전자상업계 침해 사건이 끊임없이 나타나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특성이 밀접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행위를 근절하려는 것은 쉽지 않다.

성패를 유지하다

중국인이 총명한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 MADE IN (MADE INA) 의 라벨은 무수한 의미로 인내심을 모았다.

많은 메이커들이 틈을 타서 모두 완전한 준비가 되어 마침내 상위권에 이르게 되었다.

이른바 도가 1척, 마의 높이가 1장, 일찍이 스타벅스 위권 실패 사례가 가장 좋은 증명이다.

2012년 스타벅스는 중국 국가공상총국 산하 상평위원회를 법정에 올리고, 스타벅스는 사바크 광천수에 대한 상표등록 이의가 상평위원으로 기각되었다.

사바크 상표는 2003년 7월 16일 등록을 신청하고 광천수 등 상품에 쓰인다.

이 등록 상표에 대해 스타벅스는 이 회사에 등록된 스타벅스 상표와 유사한 상품상의 근사한 상표를 구성해 심각한 표절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모래바크는 인터넷 게임의 성명, 특정 지역개념으로 인터넷 게임의 지명을 광천수제품에 등록한 상표는 현저성을 갖고 있다. 또 이의상'사바크'의 중국어 병음발음은'샤바 -ke'의'스타벅스'의 중국어 병음발음으로'xing -ba -ke'의'xing -ba -ke'의 중국어 병음발음을'xing -ba -ke'의 구별이 뚜렷하고 다양한 이유의 변박으로, 최종 법원은 침권에 맞지 않을 것으로 판정된다.

'샤바크 '브랜드는 판매 과정에서'스타벅스' 브랜드에 대한 차세가 도대체 얼마나 많은데, 우리는 고증하지 않았지만, 시장을 어지럽혀 소비자 시청을 헷갈렸다.

비슷한 경우도 많은데, 예를 들면 각종 다음자가 하나에 맞춤한 ‘올레오 ’ 과자가 많다.

일 은 사람 이 견지하는 것 은 승리 이다

리야 전자상위권안의 승리를 회상하는 것은 어떤 문제는 심사숙고할 만하다.

실리아가 악의적으로 권한을 침해한 아품사 과정에서 상대는 꼼짝 못하고 사로잡혔다.

전기상 플랫폼 취증난 등 빈틈을 타서 리아는 난처할 줄 알았는데, 실리아는 노력 포기 없이 일심에 끝났다. 아품사가 패소한 후에는 여전히 죽지 않고, 한편으로는 곤수들의 싸움을 고소하고, 한편으로는 천고양이 상성에서 다시 등록 계좌를 계속 악의적으로 도용한다.

그러나 실리아는 꾸준한 노력 끝에 법원이 종심 판결을 내렸다. 아품사 악의적으로 칸풍회사의 가야 상표를 침해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실리아는 20년 가까이 브랜드가 축적된 것 외에도 가장 중요한 원인은 해적판침권행위와 끝까지 투쟁의 결심과 어려움에 직면하는 노력을 다짐했다.

“ 빗자루가 닿지 않고 먼지 비율은 스스로 도망가지 않는다 ” 고 권한 행위에 큰 이익을 가져오는 부작용을 초래하고, 무량한 상인들은 절대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조금의 기회는 끝까지 견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한 의미를 지킬 수 있는 합법적 권익은 침해되지 않는다.

위권 대계 기업이 제일 먼저 당선이다.

정부나 전기 플랫폼이나 일부 정책을 통해 침권 사태의 발생에 대비해 가능한 한 소비자의 권익을 보장하고 우리 전기상 관리도 규범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 가운데 기업은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

많은 기업과 생산 업체들은 모두 인터넷 위권과 브랜드 포장을, 자신과 거의 여덟 대 다 맞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중국 전산상권에서는 공개하고 싶은 사람이 거의 없는 사실이 있다. 그것은 어떤 브랜드가 발전하면, 당신의 침략을 준비하고 있는 스프링을 노려볼 수 있다.

어느 정도면 위권 문제는 절대 ‘사람이 원려할 것이 없다 ’고 한다. 중국 전자상거래는 진정한 실력이 있는 기업을 지탱해야 더 멀리 갈 수 있다.

정부와 전기상들은 인터넷을 더 촘촘하게 짜고, 소비자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진위를 가리는 능력을 갖추지 못하고 진정한 해적판 침해 행위의 마지막 허물을 압도할 수 있는 최후 벼를 기업의 자신에 기원한다.

기업이 자신의 장점을 가장 잘 알고, 시장에서 누가 자신의 ‘모방자 ’인지, 미래의 전기상규범화 관리의 길은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꾸준한 노력으로 가야 더욱 건강해질 수 있다.

이 측면에서 실리아의 위권안에 대한 최종 승소는 실리아가 해적판 침해 행위를 단호하게 타격하겠다는 결심을 밝혔고, 다른 기업에 대한 침략행위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다.

기업마다 나서서 권력 투쟁을 견지할 수 있다면, 전기상 플랫폼의 관리가 더욱 쉬워지고, 소비자도 안전하게 살 수 있다

브랜드

제품.

  • 관련 읽기

유럽 태과 는 전국 중소기업 지분 양도 시스템 에 상표 되었다

기업 정보
|
2015/6/17 10:53:00
45

이녕사는 중국 500대 이녕에서 어떻게 이녕을 구할 것인가?

기업 정보
|
2015/6/17 9:40:00
92

의류업이 다원화되어 삼나무 삼나무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기업 정보
|
2015/6/13 17:17:00
49

능치 패션 벨트 개혁 중소 소매상 IT 시스템

기업 정보
|
2015/6/11 21:53:00
55

보스턴 곤국: 사계절화 수렁에 빠지다

기업 정보
|
2015/6/11 11:37: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아이스크림색 아이템이 유행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기.

매년 여름마다 아이스크림색 아이템을 빼놓을 수 없는 달콤한 색채가 싱그러워졌고, 다음은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 스타일링이 훌륭해 선택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