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조의 신용도 방직물의 대체재료

2014/2/25 9:40:00 28

해초방직대체 재료

은 이른바 천 명의 독자 마음속에 천 개의 햄릿이 있는데, 보통통의 해조와 함께 할 수 있다.

일본인은 그것을 중식으로 삼았고, 중국인은 이것으로 벽을 쌓았고, 독일인들은 오히려 예술의 영감을 보았다.

2007년 독일 아티스트 겸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xm.com)'디자이너 (# 줄리야 로만 (줄리야 Lohmann)이 여행 기간에 처음으로 이런'외유내강'을 발견했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매생이 만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선입적으로 그것을 일종의 음식으로 보지 못했다."

일망무제 해조양식장 앞에 서 있는데, 그녀는 자신이 줄곧 꾸준히 바라던 `a target =`u blank `href =`httttp://wwww.sjfzzxm.com `직물 `을 만드는데 `의 대체 재료를 발견했다.

바로 < p >


의 다음의 모든 것이 조리 된 것 같은데 로맨은 곧 실내 설계 분야에서'해조파'가 된 영군 인물이 되었다.

2010년 로맨은 런던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의 해조부를 조성하도록 초대했다.

술장, 스탠드, 레스토랑 병풍부터 벤치 액세서리까지 그 작품은 포로만상, 재료는 원생태 해조뿐만 아니라 조형 디자인까지 거울로 해초가 물속에서 흔들리는 유선감을 거울 수 있다.

오늘이 되면, 해조는 이미 실내 디자이너의 새로운 총애를 받고 있다.

바로 < p >


은 대체방직품을 대신한 해조로 처음에는 잘 보이지 않았고 독특한 고무 소재와 짙은 해비린내가 나란히 붙기 어려울 것 같다.

아시아 여러 나라는 상업화 양식 면에서 성적이 뛰어나지만 영양가치를 추앙한다.

유엔 [웨이보]에 따르면 식량과 농업조직이 2011년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해조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있는 수산물 양식 작물 중 하나로 전 세계 연간 생산은 73.5억 달러에 이른다.

바로 < p >


은 로맨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눈에서 상업 차원의 주류 가치와 디자인 차원의 비주류 색채가 해조에 유일무이한 특질을 부여했다.

로맨은 수공가구 제조업체인 데utsche Werkstatten Helllerau가 만든 유람선 내장함에 감탄이 돋보이는 슬라이드 질감과 목제 액세서리와 다를 바 없지만 재질은 더 강인하고 지속적이며 해조에 대한 애착과 더불어 이스라엘 디자이너 닐 미서 (Nir Mire Iri), 바로크식 화려한 디자인으로 ‘네비게이드 시리즈 ’를 부여하는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

미국은 해조의'천생여질'이 제품에 독특한 맛을 선사했다.'빨간색, 녹색, 브라운 컬러가 풍부하고 반투명한 질감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천연 색채가 점차 퇴거해 오히려 창상의 맛이 난다.

바로 < p >


'p'은 진작 매초 미학을 극대화로 발양했으나, 티m 심슨 (Tim Simpson)과 사라 바바멜 (Sarah van Gameren)의 두 디자이너와 손잡은 은병 시리즈다.

한 마리의 은병마다 하나뿐인 매초 테마를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정기적으로 이슬특본 인근 해탄을 수집하는 소재를 갖고 있으며, 매 해조는 감광자 표면에 감광자 표면에 담고 도자기를 암실에 넣을 때 한 폭의 섬세한 줄기를 씻을 수 있다.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다른 식주를 처리할 것입니다. 하지만 매생이 항상 우리의 사랑입니다. 그것은 은은하게 디테일을 풍성하게 만들 것입니다.”

신푸슨은 해조의 몸에 일종의 모순적인 미감이 있다고 생각하며 강인하고 유연함과 유골무골이 하나로 되어 우아한 소재를 잃지 않는다.

바로 < p >


'p 매생이 패션 태그에 붙은 것은 최근 삼2년의 일이다'고 말하자면 현대도시는 원주민들이 멀리 떨어져 일본부터 호주에서 데모바구니, 해조 지붕, 해조 매트리스가 부락에서 수세기 동안 유행하고 있다.

덴마크가 멀리 떨어진 섬 르세도에서 해조는 건축 재료로 700여 년 동안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섬에는 나무가 기막히고, 해조는 광활하게 자라 이런 기관을 만들었다.

안타깝게도 현대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통의 해조옥이 몇 성향을 일으켰고 지금은 섬에는 20여 개밖에 남지 않았다.

덴마크 비영리조직 Realdania Byg 특성상'현대해초옥 '대회를 조직해 추측만을 위해 해초로 집을 짓고 700년 후의 오늘 가능한가?

바로 < p >


'설렌 닐슨 (Soren Nielsen)'이 선두된 코펜하겐 사무소 Tegnestuen Vandkunsten 마지막에 선발되었다.

"해조는 우수한 절연성능을 갖추고 있다는 연구에 의하여 보온지붕과 외벽을 뒤덮고, 후자는 외관에서 해초옥이라는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장식 역할을 하며 현지 전통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닐슨은 또 매생이 천장을 천장으로 덮어씌웠는데 결과적으로 ‘방음 효과가 의외로 좋다 ’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p ’의 해조의 또 다른 장점은 ‘이상적인 깨끗함 ’이다. 그 세포 구조와 고유의 짠 냄새가 곰팡이와 해충을 천리 밖에서 거절하는 것이다.

“ 매우 강인하여 매우 오래 지속되고 물을 마시지 않는다.

지붕을 짓는 데 쓰면 수백 년 지속된다.

잘 처리되면 건조한 후에 냄새를 맡으면 금방 수확한 풀냄새가 난다.

바로 < p >


의 답을 알 것 같다.

다음의 문제는 기술의 타당성이 이미 무난하고 상업화 생산이 더 멀겠습니까?

유럽 디자이너 는 기괴한 재주 를 많이 냈지만, 미식의 취사 에 고달했다. 아마도 하늘의 지리인화의 중국을 구비하여 해조대회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인가?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기 를 모으면, 기업 을 절약하고, 노동 을 하는 것 은 예년 에 좋다

재료 화공
|
2014/2/23 23:24:00
49

방직 기술은 이미 인류의 광도와 깊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재료 화공
|
2014/2/23 8:45:00
37

하북 면농 식면의 열정이 하락하다

재료 화공
|
2014/2/20 21:19:00
19

면화는 여전히 공급과 수요 국면을 유지하고 있다

재료 화공
|
2014/2/17 21:21:00
48

중국러시아 피초 무역 발전이 돌파를 찾다

재료 화공
|
2014/2/17 13:57: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디자이너 Sohyan Bhaak: 시의를 설계 목표 고객을 지식 여성

기세 등등한 한국 유행문화에 비하면 한국 패션이 얼마나 모호해 보이는지, 그 진정한 모습은 겉모습과 완벽한 스타와 천편일률적인 유행 의상에 가려진다.Sohyan Bhaak 디자인 수법은 냉정하고, 대부분 중성색계, 라인이 단순하고 공예 고구.그녀의 목표 고객은 섹시하고 예쁜 스타가 아니라, 지식 여성, 예를 들면 변호사와 교사다.